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진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사합니다.
92년 한중 수교 바탕, 한 발 앞선 시장조사(경영자 혜안)
달콤한 간식에 대한 시장 수요 및 높은 잠재성장성 파악
초코파이와 같은 형태의 제품 부재
‘오리온’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본격적인 글로벌화 전략
중국 시장 공략 첨병으로 초코파이를 선택한 이유
중국 진출 1단계
홍콩을 중심으로 국내생산 / 수출의 시작
시장 진출 및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 “초코파이” 중국시장 성공사례연구CONTENTS1. 오리온 기업소개2. 중국시장상황분석3.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성공요인분석4.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오리온의 중국시장 생산전략7. 중국시장의 문제점과 오리온의 대처전략(1) 중국의 짝퉁시장(2)

  • [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전략
  •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 모색국내 초코파이 매출액 감소, 오리온의 심각한 위기상황하지만 지역별 매출액 변화에서 해결방안을 찾음부산지역의 중국, 러시아로 보따리 상인들이 대량 구매 사실을 확인.부산대구대전1333221표1 지역별 초코파이 매출 추이(단위: 억원)해외시장 연구에 착수.해외시장 새로운 상승 도약.Ⅱ. 중국 시장 진출1. 중국 시장 환경 분석✓중국 시장- 외국 기업에 대한 개방① 거시경제 조절 정책과 긴축② 국영기업 개

  • [글로벌비즈니스]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및 러시아시장의 개척사례를 통한 세계시장 진출전략
  • 오리온 기업소개1.2. 오리온 초코파이의 국내시장 선점과 강력한 국내 브랜드 파워1.2.1. ‘역사’의 시작1.2.2. 위기1.2.3. 안정과 성숙1.2.4. 한계극복과 재도약2. 해외시장 진출2.1. 진출배경2.1.1 국내시장의 한계2.1.2 본격적인 해외마케팅2.1.3 시장개척2.2. 중국시장의 진출2.2.1. 시장 개척 과정 및 진행과정2.2.2 중국의 현지 마케팅 전략분석① 제품전략② 가격전략③ 유통전략④ 촉진전략2.2.3 성과 및 성공요인2.3 러시아시장의 진출2.3.1 시장개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STP, 4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STP, 4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1.기업소개2.오리온 초코파이 소개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4.중국시장으로의 진출5.오리온 마케팅환경분석6.SWOT분석7.STP전략분석8.마케팅믹스(4p)9.추구해나가얄 방향목 차리온그룹은 1956년 기존의 상호인 동양제과가 풍국제과를 인수하고 같은 해 9월에 상호를 ‘동양제과공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중국시장의 거시적 환경분석 및 매력도 측정 ② 다이아몬드 이론을 통한 중국 제과 시장의 국가 경쟁우위 분석③ 중국 제과 시장 소비자 현황 및 경쟁업체 분석3) 내가 그에게 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①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SWOT분석과 STP②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4Ps 전략 ③ ‘오리온 초코파이’의 핵심 마케팅성공요인4) 성공한 남자 ‘이언’, 그와의 사랑 흔적 ① ‘오리온 초코파이’의 기타 국가 진출② 글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