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부산현황과 마케팅상품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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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II. 본론
- 부산웨스틴조선 환경 및 경영분석 -
1. 개요
2. 경영이념
3. 웨스틴조선호텔의 성장성, 안전성, 수익성 분석
4. 기업 영업활동, 투자활동 상황 파악 분석

III. 문화예술 자원을 연계한 마케팅전략
1. 제안 마케팅 전략의 배경과 목적
2. 차별적 집중화 전략
3. 시장세분화 전략

IV. 결론



본문내용
I. 서론

시대에 따른 호텔은 기존의 쉴 곳을 제공하는 단순 숙박의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의 여러 측면의 서비스 만족도와 호텔의 이미지를 생각한다. 이같이 완성도 높은 호텔수익, 경영을 위해 국내 특급호텔들은 고객유치를 위한 IT사업, 비즈니스, 글로벌 투자 등 다양하고 변화하는 문화와 호텔요소의 결합으로 호텔 사업을 추진한다.
크고 별 분별력없는 시장에서 지역(국가)의 어떤 독특한 문화콘텐츠로 성공된 상품전략이 있는지 알아본다. 이에 많은 특급 호텔의 규모중 크지않은 규모지만 효율적 운영관리, 흑자를 내고있는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을 중심으로 자사수익을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 상품 전략 연구를 한다.
참고문헌
V. 참고문헌 & 자료

금융감독원 http://dart.fss.or.kr
웨스틴조선서울 & 부산 http://www.echosunhotel.com/
신세계 그룹 http://www.shinsegaecorp.com/
조선호텔베이커리 http://www.chosunhotelbakery.com/
그 외 직접서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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