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검은콩우유의 성공사례와 미소주의 실패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는 말
2. 성공사례 – 검은 콩 우유 ~ STP 및 SWOT분석, 4P분석
3. 실패사례- 미소주
4. 맺음말
- 본문내용
-
1. 들어가는 말
1. 고객을 선도하는 자가 시장을 장악한다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묻는 기업은 훌륭한 기업이다. 그러나 더욱 훌륭한 기업은 고객 자신이 알아채기 전에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있는 기업이다.
이라크 시민들의 NEEDS를 파악하지 못해 시장 장악에 실패한 미군 모습
2. 유제품의 새로운 강자 등장
검은 콩의 거센 돌풍에
흔들리는 흰 우유 시장
경기 침체와 위축된 소비 심리 속에서도 출수 7개울째에 접어든 롯데 햄의 “ 검은 콩이 들어 있는 우유 “ (이하 검은 콩 우유)가 기존 흰 우유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
한편, 이에 편승한 미투(ME TOO) 제품들이 봇물 터지듯 쏟아져 나오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줄곧 선두 기업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저력은 어디서 나오는 것인지 마케팅적 관점에서 알아보고자 한다.
전례 없는 취업 대란과 경제침체, 태풍 매미
등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위축된 소비심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