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인체공학적다용도의자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의자시장의 환경분석
■ 시장 상황 및 개념
■ 판매의주기성 또는 계절성
■ 현재의 수익성
2. 고 객
3. 경쟁자
■ 시장 세분화
■ SWOT 분석
4P전략
- 본문내용
-
2. 고 객
구매 결정 기준
기능성 의자 구입시 브랜드에 많이 의존
선호 브랜드
듀오백(Duo-back)
구매장소
각 의자 전시장 및 총판장
구매시기
신학기 시즌
자료평가
- 참고자료로 좋습니다
- rkdtmdg***
(2016.05.23 15:36:50)
- 내부 마케팅 협의간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an4***
(2011.10.04 15:08: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