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성공사례분석(2011년 4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 Apple?
기업연혁
기업현황

성공비결분석
애플의 성공비결

-위기와 극복

본문내용
애플의 성공비결
먼저, 열린 사고방식, 오픈마인드
보통의 회사들은 자기회사의 기술만을 최고로 여기는 풍토와는 다르게 애플은 다른 회사나 외부 컨설턴트의 아이디어도 받아들여서 그것에 대중화하는데 초점을 둡니다.
대표적으로 ipod 의 아이디어제공은 외부 컨설턴트로 부터 이루어졌으며, 아이팟과 함께 성공한 iTunes의 프로그램도 외부에서 사들인 것 입니다.
애플의 이런 네트워크 혁신 타사 기업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여 그것을 제품화시켜 시장화에 힘쓰는 것은 기존 다른 회사들과 견주어 봤을 때 주목할만한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두번째로, 오픈소스
애플과는 대조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경쟁사에 기술이 유출될 것을 우려해 자사 소프트웨어의 소스 코드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오픈소스 방식을 채택하여 사용자의네트워크를 운영체제에 쉽게 맞출 수 있게 해주고, 회사 자체의 인건비도 절감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마이크로 소프트 Microsoft의 상황 및 문제점 분석
  • 사례기업소개현재상황및 문제점문제원인해결방안장기적 비전전략적 제휴1. 기업 몸집 불리기 식의 수익성 위주의 무차별적 M&A2. 혁신적 벤처기업을 M&A함으로써 혁신성을 모방/흡수▶이는 MS의 혁신과 창의성을 저하시키는 요인3. MS사의 M&A는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것으로 보여짐대안무차별적 M&A를 줄이고 클라우딩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강화한다. 제조사와의 전략적 제휴로 클라우딩 서비스 구축과 플랫폼 형성을 통한 Win

  • [경영학] Galaxy Note 갤럭시 노트의 경쟁시장 분석
  • 인해 Galaxy Note는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의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에서 많은 판매를 이루어 내었다. Galaxy Note는 제품 자체의 뛰어남도 중요하지만 시장에 관한 적절한 분석과 그 분석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취하는 것이 시장에서 제품의 성공여부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목차INTRO휴대폰의 역사스마트 디바이스 시장 segmentation 5 DRIVING FORCESGalaxy Note 와 Optimus Vu의 핵심 경쟁력 분석STP ANALYSISCONCLUSION

  •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전략 방안
  •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전략 방안Ⅰ. 서론Ⅱ. 애플 앱스토어에 관한 이론적 고찰1. 애플 소개2. 애플 앱스토어의 개념3. 운영자4. 개발자5. 소비자6. 경영방식Ⅲ.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의 주요 내용2. 삼성 앱스토어의 SWOT분석3. 삼성 애플리케이션의 마케팅믹스 전략Ⅳ. 애플 앱스토어의 현황 분석1. 애플 앱스토어의 현황2. 애플 앱스토어의 문제점Ⅴ. 애플 앱스

  • 애플 APPLE 경영전략분석과 애플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애플 미래전망과 나의견해(vs 삼성전자와 비교분석)
  • 애플 국제경영전략 분석1. 애플의 디자인 경영2. 제품차별화 전략3. 고객충성도 재고전략본론Ⅲ. 애플 성공사례 분석1. iMac 아이맥2. iPod & iTunes3. iPhone 아이폰4. iPad 아이패드5. iCloud 아이클라우드Ⅳ. 애플 실패사례분석1. Power CD2. USB 퍽 마우스3. PIPIN4. Mac Cube5. Mobile MeⅤ. 경쟁업체와 비교 ( 삼성전자와 비교분석 )결론Ⅵ. 애플 향후전망 분석Ⅶ. 시사점 및 결론과 나의의견서론Ⅰ. 애플 기업소개1. 애플의 역사애플(Apple Inc.)은 1976년 4월 1일

  • 애플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및 애플,삼성전자의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애플은 2011년 8월 9일 미국 증시에서 장중 엑손모빌을 누르고 시가총액 1위가 되었으며, 8월 10일에는 종가에서도 1위가 되었다. 이어 2013년까지 매출액 1,709억 달러와 순이익 370억 달러를 기록하였다.사 명애플 Inc.창 립 1976년 4월 1일소재지별 기업 종류미국 기업본 사미국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시사업 종류컴퓨터 산업, 소매업취급 품목텔레비전, 휴대폰, 노트북, LCD, 정보통신기기 등핵심인물팀 쿡(최고경영자), 아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