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업의 공익광고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공익광고의 광고주 유형
2.기업 공익광고의 등장 배경
3.기업 공익광고를 하는 이유
4.일관성이론
5.기업 공익광고의 목적
6.기업이 공익광고를 통해 얻는 이익
7.기업 공익광고의 형태
8.연구결과
9.결론
본문내용
기업 공익광고란?

어떤 사회 문제에 대해 기업이 자발적으로 참여 공익, 공공선과 관련된 메시지를 일반 국민에게 전달하여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것이며 사회복지 공공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다.



브랜드 이미지 제고

고객 증가 및 고객 유지율의 향상

타깃 시장에서 소비자 선호도 창출

소비자들에게 선행의 기회 제공

구성원들에게 선행의 기회 제공

파트너십을 통한 윈-윈 효과

기업의 이미지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