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애경 케라시스 샴푸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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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Problem Definition
2.Approach to the problem definition
3.Research Design
4.Data Collection
5.Data Analysis
6. Conclusion & Critical Points
본문내용
SYMPTOM

샴푸부문 시장 점유율에서 여전히 3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Decision Maker
Problem Definition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은 무엇인가


Marketing Researcher Problem Definition

시장 점유율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무엇인지 찾는다
1. 표본 추출의 한계
모집단(조사대상범위)를 구체적으로 설정
표본추출 방법의 결정, 표본프레임확보,
표본크기결정, 표본추출을 해야 함
모집단을 더 구체적으로 설정하지 못했다
표본 추출 시 학교를 대표하기 위한 표본이 불분명
모집단이 적어 결과값을 신뢰하기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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