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보험론] 복합운송화물의 보험(컨테이너화물보험과 컨테이너 보험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 복합운송
Ⅱ. 복합운송인
(1) 복합운송인의 의의
(2) 유형
(3) 역할
(4) 책임체계
Ⅲ . 복합운송화물보험
Ⅳ. 컨테이너화물보험과 컨테이너보험
Ⅴ. TT 클럽
- 본문내용
-
<SLB의 장점>
- 거리의 단축에 따른 저렴한 비용
- 유럽 내륙지점에의 양호한 접근성
- 중동항로의 대체경로가 가능
- 체선이 심한 중동항만의 회피 등에 따른
국제복합운송의 주동맥으로서의 무한한 잠재력
2. 계약운송인형
- 운송수단을 직접 보유하지 않으면서도 실제 운송인처럼 운송의 주체자
- 화물의 인수에서 인도까지 각 운송단계를 유기적으로 조직함으로써 복합운송인의 기능과 책임을 다하는 운송인
- 해상운송주선인, 항공운송주선인, 통관업자등이 해당되는데 이 중에서 해상운송주선인 (Freight Forwarder)이 가장 대표적인 운송인
- 해상운송주선인은 계약운송인형 복합운송인으로서 실제 운송인에 대해서는 화주의 입장으로 화주에게는 운송인의 입장으로 책임과 의무를 수행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