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글로벌 환경의 변화와 마케팅,글로벌환경.단수산업,혁신마케팅,엠엔에이,레노버엠엔에이,엔엔에이성공,엔엔에이실패,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에 따른 한국의 경쟁력과 문제점
- 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문제점
- [경영학]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
- 전자상거래로 인한 국제(글로벌)마케팅 환경변화에 따른 문제점
- [국제마케팅][디자인전략]국제마케팅의 의미, 국제마케팅의 종류, 국제마케팅의 조직구성, 국제마케팅의 정보화, 국제마케팅의 환경요소, 국제마케팅의 유의사항, 국제마케팅의 디자인전략, 국제마케팅 관련 제언
- 목차
-
국제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산업형태
변화하고 있는 한국의 산업
단수산업에서 소프트 산업으로의 변화
혁신적인 마케팅
글로벌 M&A 바람
글로벌환경의 변화에 따른 한국의 경쟁력과 문제점
- 본문내용
-
굿 디자인의 4대 조건
1)독창성(Look Different)
2)감각(Feel Good)
3)사용편의성(Easy to Use)
4)정체성(Identit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