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국제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산업형태
변화하고 있는 한국의 산업
본론
단수산업에서 소프트 산업으로의 변화
혁신적인 마케팅
글로벌 M&A 바람
결론
글로벌환경의 변화에 따른 한국의 경쟁력과 문제점
본문내용
1. 소프트 산업으로의 변화

‘소프트 산업’은 21세기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창조’를 기반에 둔 산업이다.
방송 드라마의 촬영장은 후에 관광지로 개발 되는 등, 소프트 산업은 타 산업에도 영향을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관리]맥도날드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방안
  • 목 차서 론1본 론4Ⅰ패스트푸드 산업4Ⅱ프랜차이즈 사업9Ⅲ맥도날드의 내부환경 및 경쟁사와의 관계10Ⅳ맥도날드의 경영철학과 경영전략14Ⅴ글로벌 시대에 따른 맥도날드의 경영전략 및 구체적 사례28Ⅵ외부환경의 영향과 사회의 맥도날드화37Ⅶ맥도날드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한 노력51결 론52참 고 문 헌54『서 론』우리는 지금 초일류 기업에 관하여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배움을 찾고 있다. 어떠한 기업을 선택하여 배움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중소기업][기업][근로시간단축지원금]중소기업의 범위, 중소기업의 사회환경, 중소기업의 규모, 중소기업의 근로시간단축지원금, 중소기업의 매출액, 중소기업의 고유업종제도, 중소기업의 직업훈련컨소시엄 분석
  • 환경친화적 제품, 기술집약적 첨단제품들의 상용화가 촉진-삶의 질과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변화로 인하여 생산과정에서는 물리적인 요소의 투입을 줄이는 대신 지식집약적인 기술혁신과 창의적 아이디어를 중시하는 새로운 기업환경이 형성ㅇ사회․문화환경의 급변으로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과 모호함(Blur)이 증대하고 매니아적 전문가들이 등장함, 동․서양의 규범과 문화가 혼재되고 글로벌 스탠다드와 기존의 관행이 충돌하면 서 가

  • [졸업][경영정보] DSS의 발전 방향과 설계기법에 관한 연구
  • 변화에 대하여 반응을 한다. 이때 환경이란 사용자, 다른 에이전트들, 또는 인터넷, LAN등을 의미한다.전향성(Pro-Activeness)단순히 환경에 대하여 수동적으로 반응을 하는 것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목표지향적인 행동을 취한다. 지능형에이전트의 일반적인 속성- 출처 : 이건창,1997‘지능적 전략계획 시스템 설계를 위한 지식기초 의사결정지원 체제와 인공신경망의 결합’, 경영정보학연구, 1992 -이러한 특성을 갖는 지능형 에이전트를 소프트보

  • [서비스성공사례] 에버랜드의 성공사례
  •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이에 따른 위협요인에 대해 대응할 필요성이 절실해짐을 느낀 자연농원은 놀이시설 확충, 테마 장미축제, 야간개장, 눈썰매장 개장 등 본격적인 놀이공원 시스템의 변화를 시작하게 되었다. 그러나 하드웨어적인(물적 요소) 변화만으로는 더 이상의 성장에 있어서 한계에 부딪히게 된다. 레저산업은 본질적으로 고객과의 접촉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사업장의 특성을 지니며, 이러한 사업의 본질상 전 국민이 곧 고객이기 때문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