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동차시장 현황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자동차 산업의 위기시대, 전략적 마케팅이 필요한 시기
크라이슬러
1. CEO
2. 회사의위기
3. 극복 전략
4. 위기극복
5. SWOT분석
6. 타임클라이슬러 현황
르노 닛산
1. 르노 닛산
2.CEO
3. 회사의 위기
4.전략
5. 위기 극복
6. SWOT분석
상하이 자동차
1. 상하이 자동차 소개
2. 총재소개
3. 성공전략
4. SWOT분석
5. 앞으로의 전망
- 결 론 -
본문내용
자동차 기업은 단지 순탄하게 기업이 유지되고 성장해 온 것이 아니라 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겪고 그것을  해결하기위해 깊은 마케팅 전략과 고객 관리를
구사함으로 위기를 극복해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국은 이제 더이상 외국업체의 하청공장 역할에 머물지 않고 자체 기술력
으로 제작한 차를 세계에 내다팔면서 메이드 인 차이나의 위력을 더 강하게 만들고
있고 기존의 유럽의 막강한 자동차 생산회사는 같은 대기업 끼리의 합병으로 기업을
유지해 가기위한 필사의 전략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발표를 통해 대기업이라 할지라도 항상 위리에 대한 방어책을 대비하고 있어야
하며, 기업 경영자로서는 고객 뿐만 아니라 사원 하나하나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려 기업환경을 민감하게 분석하고 있어야 시장에서 도퇴되지 않고 살아 남을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자제 가격 급등과 환경, 안전 문제로 많은 과제를 않고 있는 자동차생산 기업에 대해
앞으로 이 기업들이 이런 어련운 상황에 대해 어떤 해결책을 제시하며 살아남아갈지
우리 모두가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기업전략,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I N D E X 서론 - 현대자동차 소개, 현황 > 현대자동차 - 회사개요> 현대자동차 - 성장과정 및 연혁> 현대자동차 - 기업이념, 경영철학> 현대자동차 - Vision, Mission> 현대자동차 - CI, 기업로고 의미, 슬로건> 해외진출 현황 본론 - 세계시장전략 분석 (1) 중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분석> 진

  • [졸업][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진출과 나아가야할 방향
  • 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 진출과 나아갈 방향Ⅰ. 세계자동차산업 환경 11. 세계 자동차 산업의 추세와 전망 12. 세계 자동차업체의 경쟁 전략 21) 해외 진출 확대 22) 연구개발의 강화 10Ⅱ. 현대자동차의 경영 전략 131. 현대자동차의 재무 구조 132. 현대 자동차의 R&D 분야 141) 인력 분야 142) 기술 분야 153. 현대 자동차의 해외 생산과 유통 164.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185. 현대의 글로벌 경영 전략 191) 핵심 역량 강화 192) 권역별 전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경영전략 및 마케팅 4P STP SWOT, 글로벌전략 분석현대자동차 기업전략 및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서론 -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회사개요, 회사현황2) 회사경영이념, 컨셉3) 비젼, 미션 등4) 세계시장 진출현황5) 기업로고 의미, CI본론 1 – 마케팅전략 분석1) 스포츠대회 스폰서 마케팅2) 문화마케팅, 감성마케팅본론 2 – 경쟁브랜드 비교분석1) GM대우 2) LEXUS3) BMW 4) FORD본론 3 – 해외광고사례, 전략1) TV광고, CF광고2) 스포츠광고, PPL 광고3) 가상광

  • [세계기업전략론]포드 `FORD` 경영전략 및 한국진출현황
  • 세계기업전략론REPORT(FORD)과 목 : 세계기업전략론교 수 : 김경희 교수님제출일 : 조 원 - 목 차 -1. 자동차 산업의 이해1-1 역사적 발전과정(Historical Development)1-2 핵심성공요인(Key Success Factors)1-3 규모의 경제효과1-4 기술 집약의 중요성1-5 승용차 중심의 선진국 주도산업1-6 국제화 및 범세계화(Global Industry)2. 포드 기업분석( Ford Motor Company )2-1 회사개요2-2 회사연혁2-3 경영전략2-4 판매 현황(마케팅현황)2-5 경영 실적2-6 포드의 주요타깃(Target)시장

  • [통상학]해외직접투자 사례조사
  • 자동차 S․W․O․P 분석 비교 p 9 LG생활건강의 해외시장 진출 현황 p 11 국내화장품 시장의 현황과 전망 p 12 국내화장품 시장의 점유율 p 12 베트남 시장의 문화적 환경 p 13 세계 화장품 시장의 매출 순위 - p 14 경쟁 기업의 주요 전략 및 상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