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입상작)가수 박상민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사회참여 캠페인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가 작성한 공모전 입상작입니다..
가수 박상민의 이미지 리포지셔닝을 위한 사회적 참여 캠페인 프로그램
100인의 쉼표 장학재단...
학교 직장 가정 등 개인 꿈을 위해 나아가는 문화인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목차
기획배경
기획개요
프로모션 실행
프로모션 확산전략
기대효과 및 가치
본문내용
가수 박상민의 이미지 리포지셔닝을 위한 사회적 참여 캠페인 프로그램
100인의 쉼표 장학재단...
학교 직장 가정 등 개인 꿈을 위해 나아가는 문화인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이미지광고홍보] KT&G 기업이미지 PR
  • 캠페인을 통해 형성된 진취적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시켜 공중들에게 단일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전략 프로그램인 을 기업활동의 다양한 분야와 연결시켜 확대해 나가는 것이다. 알리기 위한 전략으로 KT&G가 현재 진행중인 문화중심의 프로그램에서 이공계 및 사회봉사활동 지원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말이다. CI가 의미하는 Korea Tomorrow & Global, 미래를 바라보며 세계로 나아가고자 하는 기업비전을 토대로 그것이 의 목

  • 서울우유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분석
  • 공모전, 캠페인(1) 제 1회 그린마케팅 전략공모전(2009)(2) 제조일자 CF 패러디 UCC 공모전(2010)(3) 서울우유 나눔 캠페인(2009)나. SWOT 분석다. 4P 전략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경로 (Place)가) 콜드체인 시스템나) 전국적 유통망다) On Line4) 광고 (Promotion)가) 녹색 경영나) 사회공헌활동다) 휴머니즘 광고라) 전용목장 광고마) 제조일자표기바) ‘서울이 그립습니다.’ 광고사) 전 세대를 아우르는 광고5. 의의 및 향후 연구 과제가. 사업 다각

  • [졸업논문][여행사경영론] 관광업의 한류활용 증진방안
  • 정책개발팀한류 관광객 방한 동향. (2005), 한국관광공사한류 관광실태 조사보고서.(2004), 한국관광공사 한류, 체계적 활용전략 필요 : 국가이미지 제고 및 수출확대 기회로 적극 활용해야.(2005), 무역연구소 산업연구팀2005국가 이미지 현황 및 시사점.(2005), KOTRA 통상전략팀2005년 한류관광객 방한 동향.(2005), 한국관광공사http://www.kctpi.re.krhttp://www.knto.or.krhttp://www.seri.orghttp://www.hallyuacademy.ac.krwww.samcheok.kangwon.krwww.knt.co.jphttp://home.kimo.com.tw

  • 기업방문 - KT&G의 기업이미지제고를 위한 활동
  • 위한 국제기본협약에는 담배회사의 스포츠 행사후원을 금지하는 내용을 포함우리나라도 금연장소 확대, 담뱃값인상 공익활동 등으로 금연활동에 총력을 기울임.기업의 이미지 극복 사례(BAT)1.청소년 흡연 예방 프로그램광고 캠페인 – 광고를 통해 청소년이 흡연해서는 안된다는 메시지를 전달. 소매점 프로그램 – 미성년자에게 담배 판매를 제한(신분증 확인, 미성년자에 대한 담배 판매 금지, 관련 법규)기업의 이미지 극복 사례(BAT)2.담배

  • [캐릭터산업] 캐릭터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향후 과제 분석
  • 이미지 세계의 특수한 미디어 문화에서 살고 있다. 미디어를 통한 이미지의 대량복제 및 그 유포는 현대생활의 본질을 변화시켰으며 포화상태의 광고, 잡지, 영화 프로그램들 그리고 텔레비전의 침입으로 현실에 대한 우리의 공동감각은 그것이 사진과 자연현상에 대한 직접적인 관찰에 의거하는 것처럼 미디어에 의존하고 있다. 특히 영상, TV, 만화, 게임 등 각종 멀티미디어 부문에 커다란 영향력을 끼치며 21세기 최고의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떠오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