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론] Google(구글)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업 소개

구글의 역사

본론

Google의 성공전략
-외부분석
-내부분석
구글의 사명
조직문화, 지배구조
핵심 프로세스
비즈니스 모델


결론

구글의 전망


본문내용
“세계의 정보를 조직하고 이것을 누구나 접근 가능하게 만들고 유용하게 만드는 것이다.”
‘완벽한 검색엔진이란 사용자가 뜻하는 바를 정확히 이해하고 원하는 결과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엔진’ - Larry Page



- Page Rank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한 검색엔진
* Page Rank 알고리즘이란?
웹페이지의 중요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 정확한 검색결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국제경영학]애플 아이팟(i-Pod)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 Ⅱ 애플 회사 소개 2-1 History of Apple2-2 경영철학과 전략2-3 Apple의 제품과 i-pod의 세계시장현황Ⅲ i-Pod의 성공요인분석3-1 i-Pod의 디자인분석 3-2 i-Pod의 SWOT분석3-3 i-Pod의 4P분석Ⅳ i-Pod의 국제마케팅 전략과 사례 4-1 i-Pod의 마케팅 전략 4-2 해외시장진출 사례분석 (미국, 일본, 한국)Ⅴ i-Pod의 향후 발전 전망5-1 한국시장 공략 전략 5-2 i-Pod 발전 전망Ⅶ. 결 론애플 아이팟(i-Pod

  • [경영전략]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 Airlines) 사례조사
  • 경영② 업무분담방식 가. 빠른 업무 처리나. 유연성 있는 직무③ 직원존중 기업문화 (성공열쇠는 직원)④ 임금보다는 만족감이 높은 회사(3)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① 틈새시장 공략가. 거품서비스 제거 (기내식폐지)나. 단순한 업무 방식다. 차별화된 저요금 전략 ② 신속한 운영③ 고객 만족 운영ⅲ. 성공요인의 종합적 분석⑴ 4P Mix(2) SWOT분석(3) STPⅳ. 경쟁사와 비교 분석⑴ 상반되는 경영전략 사례 -full service career 대한항공Ⅲ. 결론(Conclu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론 2 - CRM 실제 71. 고객 행동 분석과 대응 72. 발전전략 103. 사례 121) 래디슨 서울 프라자 호텔 122) 현대백화점 153) 태평양생명 174) SKT(SK Telecom) CRM 195) Swisscom의 Loalty 프로그램인 Joker 프로그램 216) HP의 실패사례 22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요인 225. 주의점 24본론 3 - e-CRM 261. e-CRM의 개념 262. e-Business model과 e-CRM 273. e-CRM 실제 311) LG텔레콤의 e-CRM 312) 네이버의 e-CRM 313) 구글의 e-CRM 324) 일본 라쿠텐의 e-CRM 33결론 - 미래의 CRM 34참 고 자 료 36서론 - CRM

  • [경영혁신] 핵심역량, 지식경영, 스피드 경영
  • 경영1. 스피드경영의 정의 2. 스피드경영의 4대 속성3. 스피드 경영 효과4. 스피드경영 도입 전, 후 비교5. 스피드경영 기업의 성공요인Ⅲ. 지식경영1. 지식경영의 출현 및 등장배경2. 지식과 지식경영의 개념3. 지식경영의 필요성과 구성요소5. 지식경영의 프로세스6. 지식경영의 이론적접근방법7. 지식경영의 효과측정Ⅳ. 사례조사1. 지식경영성공사례 - 이랜드 / 실패사례 - LG 전자2. 핵심역량성공사례 - Vickers의 전략 구조 / 실패사례 - 구글3.

  • 테마파크 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
  • Ⅰ. 서 론 1. 테마파크의 개념 및 특성 2. 테마파크 마케팅 사례분석 Ⅱ. 본 론1. 테마파크의 성공사례분석1 디즈니랜드 (1) 디즈니랜드 소개 및 특징 (2) 디즈니랜드 4Ps mix 분석 1) 제품믹스(product mix)전략 2) 가격믹스(price mix)전략 3) 유통믹스(place mix)전략 4) 촉진믹스(promotion mix)전략 (3) 디즈니랜드 SWOT 분석 (4) 디즈니랜드 성공요인 2 에버랜드 (1) 에버랜드 소개 및 특징 (2) 에버랜드 4Ps mix 분석 1) 제품믹스(product mix)전략 2) 가격믹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