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스포츠카 `페라리`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of Ferrari

1.Introduction

2.History of Ferrari

3.Enzo Ferrari

4.The Marketing Mix - Product

5.The Marketing Mix - Price

6.The Marketing Mix - Place

7.The Marketing Mix - Promotion

8.Swot Analysis

9.STP Analysis

10.The Competitor - Lamborghini

11.Competitive Environment - Super Car Wars.

12.Conclusion

13.Reference


본문내용
The Marketing Mix - Product

Product is most important element. Product strategy is about the total decision making about product mix, product line, brand and package. Now, Ferrari is producing 5 models. Meanwhile other brands are focused on mass production and marketing, Ferrari is focusing on producing customized products to increase their car's value - giving them scarcity by limited sale. This all can be done by small sized hand-craft production at its factory.
Because cars are hand-crafted, one by one it takes long time to produce one car. However the vehicles are elaborate and safe. It is an important task to make an effort to invest not only in its function, but also in its design under a such high price strategy. Below are the list of models that are current now.

Ferrari 599 GTB Fiorano
The 599 GTB Fiorano (internal code F141) is an Italian gran turismo produced by Ferrari. It is the brand's two-seat flagship, replacing the 575 M Maranello in 2006 as a 2007 model.

Ferrari 612 Scaglietti
The Ferrari 612 Scaglietti is a grand tourer produced by Ferrari since 2004. It is a large two door fastback coupé. The 612 Scaglietti was designed to replace the smaller 456 M; its larger size makes it a true 4 seater with adequate space in the rear seats for adults.

Ferrari California
The Ferrari California is a grand touring sports car that was launched by Ferrari at the 2008
참고문헌
Reference

*Wikipedia
- http://en.wikipedia.org/wiki/Ferrari
- http://en.wikipedia.org/wiki/Lamborghini
- http://en.wikipedia.org/wiki/Ferruccio_Lamborghini
- http://en.wikipedia.org/wiki/Enzo_Ferrari
- http://en.wikipedia.org/wiki/Porsche
- http://en.wikipedia.org/wiki/Supercar

*Naver
-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8&dirId=81104&docId=114280929&qb=7Y6Y6
52866as&enc=utf8§ion=kin&rank=4&search_sort=0&spq=0&pid=gLu0Msoi5UlssZQ
0LdZsss--176655&sid=TNC0MEWY0EwAAAnyFtg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enet709&logNo=150096342316&category
No=2&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from=
search
- http://blog.naver.com/itsmynike?Redirect=Log&logNo=110089920835

*Happycampus.co.kr
- http://mybox.happycampus.com/hirundo8259/4761920/?agent_type=naver
- http://mybox.happycampus.com/ahn0922/4614215/?agent_type=naver
- http://mybox.happycampus.com/hirundo8259/5390188/?agent_type=naver
- http://report.paran.com/report/view.hcam?no=10799111&tpage=5&menu_key=
REPORT&top_cate=repor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명품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페라리 Ferrari 기업분석, 기업현황, 기업전략, 성공요인 4p stp swot 분석(HWP)
  • 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 -C O N T E N T N S【 서론 - 페라리 기업소개, 기업현황 】>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연혁> 브랜드컨셉, 로고탄생 배경 / 의미> 기업이념, 비젼, 미션 등【 본론 1 - 페라리 주요차량 강점, 사양분석 】a. 캘리포니아 b. 페라리 F430 스파이더 c. 599 GTB 피오라노 d. 612 Scagliettie. 기타 (430 스쿠데리아, 458 Italia )【본론 - 2 . Ferrari 경쟁력, 강점 분석 】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 [명품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페라리 Ferrari 기업분석, 기업현황, 기업전략, 성공요인 4p stp swot 분석(PPT)
  •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명품마케팅,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분석서론 – 페라리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기업현황, 연혁2) 기업비젼, 미션, 기업이념4) 주요모델, 제품컨셉, 특징본론 1 – 페라리 강점, 차별화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

  • [경영학] 휠라코리아 Fila Korea의 마케팅 전략
  • 페라리의 브랜드 파워를 십분 활용하여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매출과 FILA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페라리 라인의 스니커즈들은 자동차의 이미지를 디자인의 소재로 사용하고 있다. 자동차와 스니커즈의 연관성을 극대화하여 기존제품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새로운 제품에 연속적으로 연상되게 하기 위한 장치이다. 그러한 점에 있어서 평범하고 밋밋한 제품을 만들기보다 스포츠카의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하는

  • [기업분석]BMW 경영전략
  • 전략군의 추격은 따돌려야 하는 입장이다. 하지만 붉은색의 전략군은 이미 기존의 쿠페나 스포츠카로서의 이미지로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상황이며 파란색은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자신의 새로운 브랜드를 부각시키기위해 막대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진행중이었다. 4.세계적인 흐름1. 국제경쟁력자동차는 대표적인 국제화산업이다. 기술, 자본, 판매, 생산 등 기업경영의 모든 분야에서 국경이 무너지고 내셔널리즘은 사라져

  • [졸업][국제경영] 수입고급차의 시장진입에 따른 자동차산업의 대응 전략
  • 경영에 적극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목표는 작년 실적(추정치)에 비해 각각 15.6%, 65.5% 증가한 규모다. 또한 김조근 현대차그룹 이사는 “2조원 이상 증액한 시설투자 및 연구개발비로 미국 ․ 중국 ․ 인도 등 해외 현지 공장의 증설과 신차 개발에 적극 나서 2010년 세계 톱5 자동차 메이커 대열에 조기 진입한다는 구상”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기술력에 기반한 성장 전략을 통하여 세계 시장에서의 위상을 다지려고 노력하고 있다.자료 : 동아일보 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