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베스킨라빈스 광고분석 및 향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분석
2.환경분석
3.마케팅분석
ㆍSWOT분석
ㆍSTP분석 ㆍ4P분석
4.베스킨라빈스광고분석
5.성공요인
6.향후전략
- 본문내용
-
※ 고가격대의 고급 제품
․ 각 제품에 질량 및 종류에 따라 표시 가격이 다르다.
※ 가격 할인
․ 이벤트 행사를 통한 일시적 할인 또는 증정품 제공.
․ 제휴사를 이용한 가격 할인.
PLACE
프랜차이즈 형태의 매장 유통 형식으로 매장에 가야만 구입할 수 있다.
※ 유통경로
․ 정확한 용량 측정제품 포장 디자인
․ 포장 형태(콘, 비닐, 아이스박스, 컵, 몰드 등)가 다양하여 소비자에게 만족을 줌,
단기적 기업
이미지를 위한
그린 마케팅이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그린 마케팅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