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국 제약기업의 세계시장 진출 전략적 제휴-LG생명과학 팩티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세계 제약산업 특징
외국 제약산업의 현황
국내 제약산업의 특징
국내 제약산업의 현황
국내 제약산업의 성장성
Ⅲ. LG생명과학 기업소개
사업분야
경영실적
Ⅳ. LG생명과학과 SB의 전략적 제휴
제휴파트너의 기준
SB와의 제휴과정
Ⅴ. 결론
- 본문내용
-
- M&A를 통한 세계 제약업계의 구조개편
- 블록버스터의 특허 만료 기간 도래
- 전략적 제휴를 통한 혁신의 분업구조 확산
- 비용절감을 위한 해외로 아웃소싱 활발하게 전개
(2) 국내 제약기업은 2006년 기준 허가된 기업수는 781개, 생산실적을 보유한 기업은 570개로 구성
(3) 2006년말 기준, 82개 기업의 총 매출액은 8조원 규모이며, 매출액 2,000억원 이상의 13개 기업이 56.5%를 차지
- 상위기업의 매출액 점유율은 2006년에는 21개업체가 70.9% 차지하여 전년도(20개 업체가 69.6%)에 비해 점차 편중이 심화
* 상위 기업 : 매출액 1,000억원 이상인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