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와 국제시장] 미국 어린이들의 소비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헐리웃 2세들의 영향

2.어덜키드

3.마무리
본문내용
파파라치 등을 통해 엄마, 아빠의 유명세만큼이나 세간의 관심을 모음
부모의 빼어난 외모를 타고남 , 2세들의 패션에 더 신경 쓰는 헐리웃 스타들
2세들의 패션이 잡지등에 소개되고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헐리웃 키즈룩 따라잡기가 유행


- 색조 화장품을 사는 꼬마 숙녀들이 늘어남. 파우더, 립글로스, 매니큐어 등 성인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대부분이 어린이용 제품으로 출시되어 핫한 반응을 얻고 있음



- 과거 아동용 주얼리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장난감 주얼리가 전부였다면, 최근에는 어른이 해도 충분히 패셔너블한 스타일이 대세.엄마와 아이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아 '모자(母子) 커플 액세서리'로 이끄는 러블리한 감성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진 액세서리들.
최근엔 동화적인 모티브를 표현한
스타일부터 티아라 모티브를 강조한 깔끔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까지 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오로라월드의 미국진출과정에 관한 연구
  • 시장에 출시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했다. 대한민국 초우량기업7, p.178(3) 촉진전략오로라 월드는 세계 대 기업들이 소홀히 하는 비 미디어 캐릭터 시장을 목표시장으로 선정하였다. 한번 고객이 되면 평생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은 10대 어린이들을 주 대상으로 하여 초기 저가브랜드로 진입하였다가 플럽시로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할 쯤 연령층을 성인으로 확장함으로써 브랜드 고급화를 꾀하였다. 그 방법 중

  • 로컬푸드 로컬푸드탄생배경 세계식량체계 지역식량체계 농민시장 학교급식과로컬푸드 로컬푸드 운동 강원도의로컬푸드
  • 문화지역의 특성과 관계없이 경쟁과 효율성 위해 필요한 생산특정인이 아닌 불특정 인을 위한 생산생산자는 생산물 대부분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X, 유통 업체에 판매많은 생산물이 가공되어 공급-> 식품 산업 등의 발전->국제적 수준자본주의의 발전과산업화도시화와도시규모의 확대수송수단의발전기술의발전(1) 세계시장 논리에 따른 농업생산의 좌우(2) 세계식량체계의 식량생산량저하에 따른 지역식량보장 위협산업형 농업은 소수종

  • [졸업]일본의 캐릭터 산업과우리나라 캐릭터 산업에 대한 대안
  • 문화상품과 용역의 생산, 분배를 국내시장에서 국제시장으로까지 확대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문화상품에 내재된 상징적 의미는 상품을 따라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특히 문화상품이 지니는 이데올로기적 성격은 특정국가의 이데올로기를 전파하고 합리화하는 기능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필요가 있다. ) 월간중앙 제39호(박문석, 문화관광부 문화정책국장)위에서 언급한 대로 21세기의 정보화 사회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문

  • 미래 유통산업의 신성장동력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의 현황과 전략
  • 미국과 유럽중심으로 발전형태에 따른 분류성격에 따른 분류롯데월드COEX MALL센트럴시티아이파크 mall타임스퀘어(경방)비트플렉스(왕십리)South Coast Plaza(미국)새로운 신흥업태로의 성장이 기대 단순 놀이공원에서 경험을 제공하는 생활공간으로의 진화국제적 엔테테인먼트 쇼핑몰 사업의 성공요인퓨전형 업태 포지셔닝통일된 테마사업의 추진 방향재래시장 현대화에 활용소비자주권 강화와 신 소비문화의 정착구분내 용1소비 트렌드의

  • 사회복지실천모음0
  • 어린이들이 어른이 되었을 때는 복지가 앞선 광주․한국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린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작지만 큰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글쓴이 : 신유경학교에 첫발을 내 딛은지 얼마 되지 않는 것 같은데 벌써 한 학기가 끝나갈 무렵이 되었다. 처음에는 편입생이라 학교에 대한 정보도 없고 아는 사람도 없었으며, 사회복지라는 학문이 막연하고 추상적이라는 생각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조금씩 알아가면서 배움의 기쁨을 느낄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