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성창 인터패션의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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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1) 역사
(2) 브랜드

2. 내부분석
(1) 연간매출액
(2) 브랜드별 매출액 비중
(3) 시장점유율
(4) 공급분석

3. 외부분석
(1) 인구통계적 분석
(2) 국내 패션시장규모
(3) 5 force model

4. 마케팅분석
(1) STP
(2) 4P
(3) CRM
(4) SWOT


5. 문제점 및 대안
(1) LB 브랜드의 문제점
(2) 브랜드 인식의 모호함
(3) Fast fashion의 유행


6. 결론

※ 참고문헌

본문내용
4. 마케팅분석

(1) STP

1) Segmentation, Targeting
고객을 성별과 직업별, 연령별, 거주지별로 분류 하였을 경우 여성 의류 브랜드가 목적으로 하여야 할 고객층은 당연히 여성이어야 하고 커리어 브랜드인 앤클라인 뉴욕과 밸류 캐주얼 브랜드인 AK앤클라인의 타겟 직종은 대학생, 대학원생, 직장인, 주부가 될 것이다. 또한 커리어 의류의 특성상 도시에 살고 있는 여성이어야 할 것이며, 연령대는 10대 후반과 20대는 AK앤클라인이 30대와 40대는 앤클라인 뉴욕이 고려해야 할 타겟층이다.


2) Positioning - 커리어 의류



참고문헌
※ 참고문헌

2010~2011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어패럴뉴스
반드시 통과되는 마케팅 보고서 - 황민우 저 - 마젤란
마케팅 - 송균석 - 무역경영사
패션비즈 - http://www.fashionbiz.co.kr
한경닷컴 Bntnews - http://bntnew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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