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1. 연혁
2. CEO소개
3. 경영비전 및 핵심가치
4. 조직도
5. 윤리헌장 및 윤리 강령
6. 사회공헌
7. 제품 및 서비스
8. 녹색금융/경영
Ⅱ.국민은행 조직 성과 목표
1. 매출액 분석
2. 판매액 (기별 상품 잔액)
3. 원화예수금
4. 원화대출금
Ⅲ. 자사분석
1. SWOT분석
2. 관계사와의 제휴
3. 국민은행 경쟁력
4. 경쟁사 분석
4-1. 시장점유율
4-2. 은행간 경영 실적
4-3. 수익률 및 성과
5. 고객 분석
Ⅳ. 과제 및 개선방향
1.국민은행의 과제
2.국민은행의 해결방안
- 본문내용
-
상품 종류
국내 펀드 상품 270개
해외 펀드 상품 28개
예금 상품 50개
신탁 상품 50개
대출 상품 37개
KB방카스랑슈 58개 등
히트 상품
KB wise 플랜 적금&펀드
피겨퀸 연아 사랑 적금
KB star*t 통장
KB Plustar 통장
강점 (Strength)
3多은행(자산,고객,점포)
높은 기업 브랜드 및 image value
강한 영업력 →인적 역량의 풍부함
주택은행과 합병 → 부동산 분야
다른 은행과의 비교우위 유지
투명경영(내부고발제도→인센티브)
약점 (Weakness)
다양한 고객층 미확보
점포당 수익이 떨어짐,
조직의 비대에 따른 비효율
고유업무에 치중된 영업 채널
선진 금융기법의 부족
합병에 따른 조직 내부의 갈등
자료평가
- 자세히 나와있어서 좋네요
- har***
(2011.04.22 20:35: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