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경영론] 이지젯 EasyJet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asyjet 회사 소개
2. Easyjet의 E-business
3. Easyjet의 성공요인
4. 시사점
본문내용
easyJet의 기업 문화


ceo 스테일리오스의 경영 철학

불필요하고 낭비적인 경영층 제거

직원 복장을 캐쥬얼 차림으로 간소화

원격 업무와 hot-desking의 설립


easyJet의 기업 사명
안전,고급가치
저렴한 요금
SCM의 추구


티켓팅 절차생략

예매 티켓 / 마그네틱 탑승권 사용하지 않음


예약 번호와 신분증만으로 탑승 가능


창업주 스텔리오스의 노력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알기 위해
일주일에 네 번씩 자사 항공기를
이용하는 현장경영을 실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스타_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 할수 없음을 지적- 고객에게 제공할 가치 중심의 패러다임 3V으로 전환1)가치 있는 고객 (Valued customer) : 서비스 대상 발굴2)의미 있는 가치 (Value proposition) : 서비스 내용과 가격3)혁신적 네트워크 (Value network) : 인터넷상의 편리한 서비스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항공사(LCC) | Ⅲ. EASTAR JET 항공사2. 해외 사례말레이시아 기반의 아시아 대표 LCC아시아의 이지젯! 에어아시아18개국 136개 노선 운항(2009년 12월)2009년 매출 RM3,178,854,000 (1조1,541억원) ☞

  • 한성항공 경영분석과 한성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사우스웨스트항공사 전략과 비교분석)
  • 항공사의 성공을 위해서는 참여하고자 하는 시장에 대한 철저한분석과 접근입니다. 지역적 특성예를들어 노선을 결정할때 고객의수요는 어느정도인지, 주로 어떤층인지가 파악되어야 할것이구요저비용 원가구조를 위해 다양한 비용절감 노력이 반드시 선행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아울러 지역간, 노선간 여행상품등과 연계하여 정략을수립하는 것이 주 성공요인이라 할수 있습니다.* 실패

  • [마케팅과 경영 성공 사례] 저비용 항공사의 현황, 사례, 이스타젯의 마케팅 성공 사례 및 경영 성공 사례
  • 성공 할수 없음을 지적- 고객에게 제공할 가치 중심의 패러다임 3V으로 전환1)가치 있는 고객 (Valued customer) : 서비스 대상 발굴2)의미 있는 가치 (Value proposition) : 서비스 내용과 가격3)혁신적 네트워크 (Value network) : 인터넷상의 편리한 서비스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항공사(LCC) | Ⅲ. EASTAR JET 항공사2. 해외 사례말레이시아 기반의 아시아 대표 LCC아시아의 이지젯! 에어아시아18개국 136개 노선 운항(2009년 12월)2009년 매출 RM3,178,854,000 (1조1,541억원) ☞

  • [항공사경영, 성공경영, 항공사, 관광경영,이지젯] 항공사 성공경영분석 - 저가항공사 이지젯
  • 성공저가항공사 경영분석 - 이지젯항공사Ⅰ. 서론Ⅱ. 본론1. 저가항공사의 의미와 등장배경(1) 저가항공사의 의미(2) 등장 배경2. 저가항공사(LCC)와 일반항공사(FSC)의 비교(1) 일반항공사와 비교되는 저가항공사의 특징(2) 저가 항공사의 운영전략3. 저가 항공사 이지젯 - 분석(1) 이지젯의 탄생 (2) 이지젯의 경영전략과 창업주 스텔리오스의 기업가 정신 (3) 이지젯의 경영전략4. 이지젯의 성공요인 분석(1) 예약 - 인터넷과 전화로만(2) 예매 / 탑승

  • [항공경영] 저가 항공사의 이해와 국내 저가 항공사가 나아갈 방향
  • 항공사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대한항공에서 100% 출자한 대한항공의 자회사이다. 현재는 김포-제주 노선 중심으로 매일24회 운항을 하며 이 노선에서 점유율 3위를 차지하고 있다.저가 항공사 성공 사례1.사우스웨스트 항공사 소개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는 1971년 Rollin King 과 Herb Kelleher 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들은 승객들을 원하는 장소에, 원하는 시간에, 그리고 더욱 싼 요금으로 데려다 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서 경영을 해왔다.  달라스(Dallas)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