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D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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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 광고 상황 분석 1) 상황분석
2) 제품분석
3) 소비자분석
4) 광고분석
5) SWOT분석
6) 문제점과 기회

2. 광고 기본 전략 1) 광고목표 수립
2) 광고목표 소비자 선정
3) 광고 컨셉트
4) 광고예산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1) 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
2)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설정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4)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4. 광고 매체 전략 1) 광고매체 목표
2) 광고매체 분석
3) 광고매체 전략
4) 광고매체 전술
본문내용
- 사회 모든 분야에서 웰빙 트랜드가 가속화 되고있다.

- 웰빙 열풍으로 인해 건강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탄산음료 시장이 줄고 기능성음료의 시장이 커지고 있다.

- 기능성 음료 시장에서 웰빙 트랜드의 약진이 두드러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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