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유니클로의 성공전략과 기업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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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UNIQLO란 ?
“세계 전체가 내 시장이다.”
야나이 다다시의 경영이념
UNIQLO란 어떤 기업인가?
국가별 UNIQLO 매장현황
UNIQLO의 성공전략
“로고를 숨겨라”

“소품종을 대량으로”

“품질은 백화점 급!
가격은 동대문 급!!”

“추가생산, 재고가 없는 시스템!”

UNIQLO의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UNIQLO의 매장 디스플레이 특징
SWOT분석
UNIQLO의 기업문화
UNIQLO 사무실에 없는 4가지!
본문내용
-시즌별로 '캠페인 상품'(UT) 집중 판매!

-그 해 트랜드에 맞춰 소재,색상,디자인을 조금씩
바꾸어 개발비 최소

-대량생산을 통해 고급소재로도(캐시미어,코튼)
원가 절감 가능

- 판매기간을 정해놓고 목표치를 설정해 완전판매

- 인기품목도 기간이 지나면 신상품으로 대체

- 안 팔리는 제품은 추가행사를 통해 재고비용을
zero!!


-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벤처정신으로 무장
하라

-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며 혁신하라

- 한번 성공하기 위해 아홉 번 실패하라

-아웃 소싱을 활용한 저가격정책

-저가 이미지 탈출을 위한 고급화와 다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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