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유니클로의 성공전략과 기업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UNIQLO란 ?
“세계 전체가 내 시장이다.”
야나이 다다시의 경영이념
UNIQLO란 어떤 기업인가?
국가별 UNIQLO 매장현황
UNIQLO의 성공전략
“로고를 숨겨라”
“소품종을 대량으로”
“품질은 백화점 급!
가격은 동대문 급!!”
“추가생산, 재고가 없는 시스템!”
UNIQLO의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UNIQLO의 매장 디스플레이 특징
SWOT분석
UNIQLO의 기업문화
UNIQLO 사무실에 없는 4가지!
- 본문내용
-
-시즌별로 '캠페인 상품'(UT) 집중 판매!
-그 해 트랜드에 맞춰 소재,색상,디자인을 조금씩
바꾸어 개발비 최소
-대량생산을 통해 고급소재로도(캐시미어,코튼)
원가 절감 가능
- 판매기간을 정해놓고 목표치를 설정해 완전판매
- 인기품목도 기간이 지나면 신상품으로 대체
- 안 팔리는 제품은 추가행사를 통해 재고비용을
zero!!
-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벤처정신으로 무장
하라
-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며 혁신하라
- 한번 성공하기 위해 아홉 번 실패하라
-아웃 소싱을 활용한 저가격정책
-저가 이미지 탈출을 위한 고급화와 다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