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에어부산의 서비스 혁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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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항공시장의
현황과 배경

2.에어부산 소개

3.에어부산의 출현

4.에어부산 성공요인

5.고객만족서비스혁신

6.서비스 차별화

7.문제제기 및 결론
본문내용
승무원이 직접 기내청소를 맡음.
본연업무인 고객서비스와 안전업무에 집중



2007/08/12 김해공항 활주로 이탈 - 제주항공
2007/02 김포공항 유도로 진입 중 뒷바퀴 탈락 - 제주항공
2006/08 김해공항 착륙 중 기체 후미 활주로 충돌 - 제주항공
2006/11 제주공항 착륙 중 앞 바퀴 파손- 한성항공
2005/10 제주공항 활주로 도착 후 좌 륜 2개 펑크- 한성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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