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초콜릿의 20대 타겟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요 초콜릿 브랜드
2.초콜릿 시장상황
3.자사상황
4.타겟설정
5.문제점 도출
6.목표도출
7.목표설정
8.타겟 인사이트
9.컨셉도출
10.실행
11.실행 가이드라인
12.Strategy
- 본문내용
-
“ 글쎄 , 고급 초콜릿은 젊은 사람들… 20대 학생들은 잘 안 찾는 것 같아요 .
발렌타인 데이라면 모를까 매일 먹기엔 부담 없는 초코바가 최고죠. “
“ 발렌티노와 같은 고급 초콜릿은
6, 70대나 아이들과 같이 온 부모님이 물어보는 경우가 더 많아요 .
너무 좋아서 사거나 그런 것 같지는 않아요 .
나쁘지 않고 익숙하니까 산다고 해야하나 ? “
실제 판매에서 발렌티노를 우선적으로 찾지 않는 20대
20대에게 고급 초콜릿인 발렌티노가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커뮤니케이션은
무슨 말을 (What to say)어떻게 하느냐 ( How to say)의 문제이고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은 사람과 사람간의 공감과 정보의 나눔이다.
커뮤니케이션이란 공감이다
공감이 형성되지 않은 커뮤니케이션이란
단지 혼잣말에 불과할 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