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소개
2. 해외진출분석 【 프랑스 】
3. 해외진출분석 【 중국 】
4. 해외진출분석 【 미국 】
5. 해외진출분석 【 일본 】
6. 해외진출 국가별 결론분석과 성장방향
- 본문내용
-
▶고객 니즈 파악한 소비자 맞춤전략
▶제품 차별화를 통한 고급화 전략
▶유통 전략
▶마케팅 전략
- 체험 마케팅 : 뷰티갤러리와 스파 매장
- 구전효과 및 명사 마케팅 : 영향력 있는 인물을 홍보대사와 PR대변인으로 선정
1. ㈜아모레퍼시픽 소개
2. 해외진출분석 【 미국 】
3. 해외진출분석 【 일본 】
4. 해외진출분석 【 프랑스 】
5. 해외진출분석 【 중국 】
6. 해외진출 국가별 결론분석과 성장방향
【 중국 】
▶지역별, 계층별 구분이 뚜렷함을 잘 활용
-대도시 여성층을 중심으로 고품질, 고가격 상품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대중적인 상품
▶기능성 화장품 선호 추세를 이용
- 여가활동이 증가하여 자외선 차단제
-한양성분을 첨가한 화장품이 새로운 경향
- 미백시장을 확고 할 필요
▶남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대
-남성용 스킨이나 애프터 쉐이브와 같은 화장품의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