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 비교 분석(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아모레퍼시픽
2.LG생활건강
3.코리아나 화장품
본문내용
(주)태평양 에서 분할 후 회사 약력
2006. 6  (주)태평양을 분할하여 설립2006. 6  유가증권시장(KOSPI) 재상장2006. 8  'AMOREPACIFIC' 브랜드 일본 진출2007. 8   라네즈 브랜드 백화점 입점 및 러시아 진출2007.12  한율 브랜드 발매2008. 4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 출시     2008. 9   아모레퍼시픽 뷰티샵 '아리따움' 오픈2010. 1    이니스프리 사업부 '(주)이니스프리'로 독립법인 출범
최근 5사업약력2005.03 : 뷰티플렉스 100호점 돌파2006.02 : 향전문연구소 '센베리 퍼퓸하우스' 개소2007.07 : 후 한방 피부과학연구소 설립2007.07 : 'L-스킨케어' 개발 국내최초 피부미용 분야 신성분 승인2007.11 : 친환경 생활용품 '빌려쓰는 지구' 출시2008.03 : '죽염치약' 중국에서 저명상표로 공식 승인2008.12 : 세계최초 '오휘','수려한'LED팩트 출시2009.11 :  '(주)더 페이스샵코리아' 인수2009.12 : 차석용 사장, 아시아머니誌 2009 한국 최고경영자'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아모레퍼시픽 기업조사
  •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태평양이 전개해온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제품 사업을 이어받아 고객의 미(美)와 건강을 위한 토털케어 서비스에 핵심역량을 집중한다. 아모레 퍼시픽은 타 기업의 본보기가 될 정도로 안정된 정책과 꾸준한 발전을 이룩하였으며, 현재도 그 모습을 잃지 않고 있다. 아모레 퍼시픽은 무차입경영을 추진하여 재무구조가 탄탄하며, 매출액 대비 5% 내외를 연구개발로 투자하여 국내 화장품 업체 중 가장 활발하게 제품개발 활동을

  • [재무관리] [재무관리]재무분석사례조사-코리아나화장품(A+리포트)
  • 재무비율 분석 결과Ⅴ. 결론-1--1--1--1--1--2--3--3--4--4--4--5--5--6--6--7--7--9-Ⅰ. 서 론원래는 아모레퍼시픽의 재무제표와 재무비율을 구해보고 분석해보려고 했으나, 다른 팀이 발표하는 바람에 차선의 선택인 ㈜코리아나 화장품에 조사하게 되었다. 예전에 화장품 기업을 떠올리면 ㈜코리아나가 생각날 정도로 회사의 성장률이 크고 전망이 좋은 기업이었는데,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 그리고 더페이스샵 같은 신규진입에 밀려 현재는

  • [산업경영] 천연화장품 사업계획서
  • BT 산업경영 Contents회사 개요ⅰ. 회사요약 ⅱ. 기술분석 ⅲ. 사업내용 제품설명ⅰ. ENIS Line운영계획ⅰ. Value Chain ⅱ. 성장성 ⅲ. Risk analysis 시장분석ⅰ.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 동향 ⅱ. 경쟁자 분석 ⅲ. 주요 경쟁제품 가격 비교 Marketing analysisⅰ. SWOT analysis Ⅵ. Marketing Strategy (이 순서대로 할 수 잇게 앞 뒤 매치해주세요 ^-^) PricePlace(유통) –온/오프라인promotionⅦ. 추정 재무제표ⅰ. 추정 대차대조표 ⅱ. 추정 손익계산서 ⅲ. 추정 현금흐름

  • [산업경영]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 AMOREPACIFIC(090430)기업분석보고서목차 Overview 화장품 산업 분석 투자 포인트 3가지 리스크 재무제표 분석 Valuation 및 투자분석 Overview 기업소개시장점유율 35.5%의 국내 최대 화장품 업체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헤라 등 확고한 브랜드 로열티를 확보하고 있는국내 1위의 화장품 업체로, 전반적인 내수 소비 부진에도 안정적 수익 창출이 가능한 국내 최대 화장품 업체이다.프리미엄채널에서 매스채널로 성장 동력 이동기존 휴플레이스 매장을 아리

  • [마케팅] 댕기머리 샴푸의 마케팅 전략
  • 재무제표)2009년 손익계산서 매출액48,476,035,529(감사 받은 재무제표)2010년 손익계산서 매출액45,056,624,693(감사 받은 재무제표)- 충남의 향토브랜드인 두리 화장품은 2004년 35억이었던 매출액이 꾸준히 상승하더니 2010년 4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평범한 중소기업으로서는 상당한 성과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2005년 LG생활건강 ‘리엔’, 2008년 아모레퍼시픽 ‘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