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조직, 경영성과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기업소개
02
세스코 조직
03
경영성과평가
04
나아갈 방향
05
관련기사
07
출처
- 본문내용
-
1. 등장배경
32년 방제 산업 역사
쌀을 갉아먹는 쥐떼를 주적으로 삼아 연구 시작
양곡저장 피해방지를 연구하는 영국 정부의 장학생 선발시험에 응시, 합격
1973년 한국산 집쥐 연구로 박사학위를 취득
1976년 자본금 3백만원으로 지금 세스코의 전신인 전우방제를 설립
해충방제사업을 첨단기술과 과학적인 방제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 서비스기업으로 바꾸고 1997년 기업명을 세스코로 변경
2. 경영이념
1) 고객만족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길을 만들고자 노력
2) 인재존중
사람을 최고의 가치, 최고의 자산으로 생각하는 바탕위에 개개인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상상 인간존중의 경영
3) 혁신추구
모든 부분에서 앞서나가려는 도전 정신의 함양과 이를 뒷바침해주는 학습의 유연성 확보,
변화를 주도하는 자세의 확립을 통해 혁신을 추구
4) 가치경영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찾기위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21세기를 향한 성장을 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키기위해 가치를 창조
5) 사회 공헌
건강한 가치관을 가지고 기본에 충실한 정도경영을 이루기 위해, 눈앞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기본에 충실하도록 노력
4. 방송을 협찬
세스코가 기업의 이미지를 간접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TV프로그램을 후원하는 것이다.
이것을 시청하는 시청자는 세스코의 효과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을 것이며, 세스코는 어려운 기업을 돕는 공익을 추구하는 기업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5. 가격의 세분화
세스코는 15평과 30평의 서비스 가격이 같다.
평수에 따라 가격을 더 세분화해야 할 것이며, 여기에 더 나아가 해충의 수나 종류에 따라 가격을 좀 더 세분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 참고문헌
-
인터넷 사이트
http://blog.naver.com/rosa6797?Redirect=Log&logNo=120018534809
http://blog.naver.com/dayon6162?Redirect=Log&logNo=40008968130
http://cafe.naver.com/industrymanagement08/901
http://cafe.naver.com/aca54fashion/131
http://blog.naver.com/ssinsung/10032230086
http://blog.naver.com/hjko2k/40049770899
http://blog.naver.com/marketingpr/70025427758
http://blog.naver.com/tpdl5352/120058145426
http://cafe.naver.com/smsm2/51
http://www.cesco.co.kr/index.aspx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8&no=428715
2. 참고 문헌 및 기사
경영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강재형
세스코의 변화경영전략, emars ,김민주
서비스 마케팅(회사의 운명을 결정하는) - 정혜전
매일경제, 연합뉴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