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심리] 홈인테리어 DIY 소비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선정
2.분석
3.결론
본문내용
전문 인테리어 업자, 업체에 맡기지 않고
직접 생활 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제품 제작 및 수리하는 개념
<21세기 생활을 바꾸는 힘, DIY> 2005 에바플러스미디어
<홈패션 & 리넨 DIY >
<가구하드웨어> 2009 헤펠레
Power bloger 모즈모즈 박정미씨
http://blog.naver.com/pjmysm

2006년 KBS 윤종신의 소문난 저녁 출연
2008년 GS홈쇼핑 DIY 한달간 방영
2009년 8월 KBS세상의 아침 출연
2009년 9월 여성 조선 파워블로거 소개
2010년 1월 KBS 생방송 리빙쇼 살림의 여왕으로 출연
2010년 3월 무한지대큐 출연
2010년 5월 KBS 아름다운집 출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이케아의 한국 진출에 대한 전략적 분석과 전략적 제언
  • 분석2.2.1 이케아 내부 분석1) 이케아의 설립과 성장이케아는 창업자인 잉바르 캄프라드의 개인 기업으로 시작하여, 그의 검소한 가치관에 따라 기존 가구에서 볼 수 없었던 가격적인 매력과 스웨덴 특유의 화사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전파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전통적으로 가구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자국 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지역 산업의 성격이 매우 강한 분야이다. 특히 나라별로 문화 및 소비자 취향이 매우 달라 상류사회를

  • 아이레보 마케팅 전략 분석
  • 인테리어 잡지 : 개별적인 소비자 보다는 대량 시공에 관련된, 건축에 관련된 소비자 판촉에 집중하여야한다.- 러시아 홈인테리어 광고에 협찬 : 대한민국의 ‘러브하우스’ 프로그램과 같이 러시아에는 오에르떼 방송국의 ‘에떼르떼 빠자스라’가 있다. 관련 프로그램에 디지털 도어락의 협찬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설치된 모습 및 사용하는 장면을 보여줌으로 편의성과 제품의 성능을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다. 러시아 사람들은 집수리에 있어

  • [e-비스니스사업 모델] DIY 홈인테리어 쇼핑몰
  • e-비스니스 사업 모델DIY 홈인테리어 쇼핑몰Lovely Home< 최종 보고서 >I N D E X▣비즈니스 선택 배경1▣러블리 홈 전자상거래 시장 진입 전략7■환경 분석7ꋪ시장 분석7ꋪ경쟁 분석12ꋪ고객 분석13▣러블리 홈 전자상거래 마케팅 운영 전략15■S T P 전략15■Marketing Mix 전략16■고객맞춤 전략17■고객유지 전략18▣러블리 홈 웹사이트 구축현황19■Web Site-map19■웹사이트 Contents20■웹사이트 Community20■웹사이트 Commerce22▣러

  • [소비자행동분석] DIY가구
  •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으나 열악한 가구제작 환경 등으로 인하여 널리 확산되지는 못하였다. 그러나 최근 각종 DIY산업 열풍과 인터넷 동호회 활동, 전문목공방의 증가, B&Q와 같은 전문 홈인테리어 매장의 증가 등에 힘입어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가구제작이 인기를 얻고 있다. Naturalistic Inquiry 에 맞추어 연구를 진행하였다. 조사주제 : DIY 가구 소비행동의 기저심리파악참여자 : 내디내만 5조, 5명연구기간 :

  • [사업계획서] 찾아가는 도자기
  • 소비자가 원하는 트랜드와 걸맞는 감각적이고 신선한 제품디자인이 용이 하다는 점등이 강점이 될 수 있겠다고 판단 된다.2-5. 소비자 수요 분석 및 진출 가능한 시장1) 소비자 수요 분석자사 제품은 소비자가 직접이동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체험학습과 체험행사 등에서 활용될 수 있다. 그리하여 수도권 지역의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노인정, 아파트 거주자, 각종 문화체험 행사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소비자 분석에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