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엔제리너스 커피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6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Angelinus (1) Brand Identify (2) Brand Name & Logo
(3) 경영 전략, 경영이념, Value, 점유율등
2. History
3. Brand Concept
4. Brand Strategy(4P, STP, BCG Matrix, SWOT)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망)
(4) Promotion
5. Key Success Factors (성공요인) / 경쟁사 비교 분석 (스타벅스, 던킨도넛츠등등)
6. Brand Future (결론)
- 본문내용
-
– 19세기말 처음 등장
: 자바 엔제리너스(Java Angelinus)에 의해 몬태팰트로에서 시작
: 주석 넴비에 볶아 새로운 맛과 향을 만드는 실험 자바 엔제리너스
– 21세기 : 국제적인 글로벌 조직으로 도약
엔제리너스 인터내셜과는 93년 합작 사업을 실시, 2000년 명동 1호점 오픈 하였고,
매년 급속한 신장을 이뤄 현재(2010년 1월) 240개의 매장 운영중이다.
13년간 급속한 성장 (약 4억 5천 만개 판매 / 국내 시장 NO.1 등극)
이는 1세 아기부터 노인까지 대한민국 전 국민(4천 5백만명) 1인당 9개씩 먹은셈,
한줄로 나열하면 지구 한바퀴 반을 돌수 있다(10cm 과일기준 기준)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고, 최근 웰빙 흐름에 맞춘
다양한 메뉴개발, 커피등 음류 부분을 집중 강화 하고 있다. 국내 로스팅을 통해
신선한 커피를 제공, 유기농 천연과일로 만든 웰빙쥬스 제품과 함께 저칼로리
고농축 과즙 음료 등의 다양한 제품 연구 / 출시 하고 있다.
아시아 최초 브랜드 한국 소개. 한국 엔제리너스의
역사는, 단지 커피와 쥬스 라는 눈에 보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아니라 , 고객 감동을 위한
매직 모멘트가 넘쳐나는 브랜드, 고객이 찾는 가치를
높이는 기업목표를 가지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 모든 제품이 점포에서 직접 생산되어 안전하고
신선한 제품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따뜻한 원두 체험이라는 샘플링 제도를
통해 고객께서 신비한 경험을 느낄수 있도록 하고 있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더존을 통해 사회일반에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cm] 맥도날드의 공급사슬관리
- MBTI유형별 특징과 선택률이 높은 직업
- 맥도날드의 생산운영관리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LG전자의 조직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선택적 복리후생의 이론과 적용사례
- [경영원론] 사례를 통해 바라 본 복리후생(구글과 NHN을 중심으로)
- 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서비스전략,아웃백서비스전략,아웃백마케팅전략,서비스품질및특성분석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오징어 게임 열풍(신드롬) 이유와 영향 [넷플리스,오징어,오징어게임,달고나,오징어 게임 열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