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렉서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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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북미 시장의 LEXUS
3.한국 시장의 LEXUS
4.LEXUS 마케팅 전략분석
5.전략분석 & 평가
본문내용
현재 렉서스의 가장큰 경쟁자
2010년 5월 한국 수입차 시장 점유율 20%로 1등 차지
1995년 한국에 수입차 업체중 가장 먼저 한국 법인 설립
선진 기법의 차 리스 제도를 실시해 차 구입 부담을 크게 낮추고 있음
2010년 5월 수입차 부분 2위
2010년 상반기 판매로는 1위를 기록하였다
2003년 한국법인 설립 수입차 최초 TV 광고 실시
2000년도 중반까지는 3~4위에 머물렀으나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한국 시장 1위에 등극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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