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사업의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에스테틱 이란?

2. 우리나라 에스테틱의 시작.

3. 해외 에스테틱의 다양한 모습들

4. 현재 에스테틱의 상황

5. 전망

6. 결론


본문내용
2. 우리나라 에스테틱의 시작.

우리나라에는 에스테틱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자세히 알길은 없다.
보통 독일에서 근무했던 우리나라 간호사들이 귀국하면서 발달했다는 이야기도 있으며, 1971년 일본에서 피부관리를 배워온 최운학씨가 명동에 미가람이라는 국내최초의 피부관리실을 열면서 시작했다는 이야기도 있다.

3. 해외 에스테틱의 다양한 모습들

-랑콤 인스티튜트
-일본의 스파

4. 현재 에스테틱의 상황


참고문헌
<<참고문헌>>

강신옥 외, 2004, ≪응용 에스테틱 이론과 실제≫, 훈민사

김봉인 저, 2001, ≪에스테틱 개론≫, 현문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유기농 화장품 호주 수출 상품 사업 계획서
  • 현황-현재 스킨큐어의 대표적인 해외 시장은 일본이다.현재 스킨큐어는 일본 화장품 시장의 약 45%를 차지하는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2011년도에는 소비자의 절약의식이나 저가 성향뿌리가 깊고 또한 멀티 제품의 대두에 의해 각 품목의 구매 개수가 감소 하고 있어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은 약0.9%가 감소했다.하지만 일본 소비자들의 스킨큐어에 대한 의식이 높아 타 화장품회사 가운데 비교적 소폭의 감소에 머무르고 있다.-중국의 대표적인 화장품

  • [할인점]국내 대형할인 업태의 발전전망과 성장전략
  • 전망과 전략적 방향』, 고려대학교 석사논문, 1999김향옥, 『대형가격할인점의 고객 만족도 조사』, 한남대학교 석사논문, 2000노은정, 『불황탈출, 유통업계의 PB개발 현황과 그 전망』, 1999대한상공회의소, 『유럽의 유통산업 개관』 1997대한상공회의소, 『미국의 유통산업』, 1995롯데백화점, 『할인점 입문』, 1999매일경제신문사, 『경제신어 사전』, 2001산업연구원, 『한,미,일 유통산업의 구조 분석』, 1998한국백화점 협회, 『한국유통기업의 미

  • [여성과정치] 여성창업 W2W(Woman to Woman) 비지니스
  • 사업 확장 계획를 가지고 있다. 5) 에스테틱 (명지대학교 앞 에스테틱 매장 직접 방문)에스테틱이란 피부미용에 관련된 사업 아이템으로 마사지나 관련 화장품들을 통해서 피부관리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직접 명지대학교 앞에 위치한 에스테틱 매장을 방문해 정부나 민간 단체의 지원현황과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했다. Q. 에스테틱 샵을 오픈하는 과정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A. 원래 샾을 오픈하기 위해서는

  • [마케팅원론] 아모레 퍼시픽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 구축을 위한 전략
  • 현황과 전망 - 이은엽, emars, 2004 명품 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 김대영, 미래의 창, 2004 매출 영업이익06년 상반기 5326 142507년 상반기 5754 147808년 상반기 6571 164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매출 영업이익06년 상반기 1285 6907년 상반기 1289 8008년 상반기 1315 -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매출 영업이익06년 상반기 1285 6907년 상반기 1289 8008

  • 남성화장품시장에 대해서 남성화장품의 전반적 시장상황 전망 추세0
  • 사업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확신한다. 각 기업의 적극적인 남성화장품 시장의 진출이 절실히 요구된다.참고자료이재훈, 2009, 이코노믹 리뷰, 쑥쑥 크는 남성화장품 시장CMN, 2006,자료피부 가꾸기 열풍 남성 화장품 시장 ‘급팽창’정진욱, 2010,뉴스토마토, 남성미용시대남성화장품 시장 커져, 연평균 15% 성장 한국일보 『화장품 아줌마의 힘 뷰티시장 이끈다』 2007.5.18오마이뉴스 『화장품 아줌마의 부활』 2007.2.28mbn TV 아모레 퍼시픽 『해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