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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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이디룩에 대한 소개
– 브랜드, 특징, 연혁

2. 한국의 패션시장
– 매출 분석, 업무과정, 한국의 의류업체들

3. 국내 브랜드 글로벌화
– 동기와 단계, 한국 패션업계의 글로벌화, 사례분석

4. 결론

본문내용
국내 여성 의류업체

GIVY / Color coordinate& Character casual,
다양한 색상의 전개(다색전개)로 color to color,
tone on tone 연출.
패션 소품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토탈 코디네이션 브랜드

- KEITH / 아이디룩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브랜드. 12세기경 문을 연 영국 KEITH 가문의 전통과 귀족정신을 현대적 패션감각으로 조화시킴으로써 영국의 멋을 실현하는 영국 정통 엘레강스 캐주얼을 추구

RENEEVON / British Character의 Casual wear 브랜드
아이디룩에서는 회사의 매출보다는 이미지를 보여주는 브랜드

- Marimekko / 핀란드 무공해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환경 친화적인 최고급 천연소재만을 사용하며, 염색에 있어서도 일체의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만 9번의 반복인쇄와 정밀 검사를 통해 가장 오래가고 색상에 변화가 없는 품질
History

1987. 11 합작회사 설립 계약 체결1988. 01 (주) 쌍방울룩 설립1988. 02 한국은행 외국인 투자기업 등록(제7039)1988. 08 GIVY 런칭1991. 08 KEITH 런칭1998. 11 아이디룩 법인명 변경2000. 02 RENEEVON 런칭2003. 10 MAY’S MAY 런칭2005. 01 MAJE 런칭2008. 07 MANOUSH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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