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숙취해소 커피 마케팅플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description
2. SWOT Analysis
3. Objectives
4. Positioning
본문내용
컨셉트 개발 : '자기관리'형 커피음료
컨셉트 테스팅 : 회식 자리를 자주 가지면서도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직장인들에게 컨셉을 테스팅할 것이다.



헛개나무 추출물을 통해 커피를 개발한다. 이 때 커피의 달콤한 향과 잘 어우러지도록 개발할 것이다. 또한 실제 술을 마신 후, 그 음료를 마셨을 때 상쾌한 느낌이 나는지 시험 테스트를 실시해서 기능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조사
: three objectives- well-being, convenience and high culture.
Group interview
화상채팅
숙취해소 및 타사 경쟁사 제품과
매출 비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음식과 세계문화 강의요약본
  • 해소에 좋습니다. 차갑게 이용하며 거품이 나는 연한색의 맥주입니다.맥주의 발효 방법: 에일 (ale)Ale은 상온발효 (15~25도) 하며 색이 탁하고 맛과 향이 진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좋고, 유일하게 영국에서는 larger보다 대중적인 맥주라고 합니다.농업혁명. 농업혁명으로 인해 인간의 식사가 원시형태의 육류위주에서 곡류위주로 변환나일강을 중심인 이집트문명 인더스문명 메소포타미아 문명 의 음식문화에대해서최초문명과 관련

  • [커피][커피 종류][커피 성분][커피 장점][커피전문점][다빈치커피][스타벅스][던킨도너츠]커피의 종류, 커피의 성분, 커피의 장점, 커피전문점 다빈치커피,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던킨도너츠 분석
  • 커피(Tropical Coffee)6. 아이스커피(Ice Coffee)7. 콜드 모카 쟈와(Cold Mocha Jawa)8. 카페 칼루아(Cafe Kahlua)9. 버터커피(Butter Coffee)Ⅲ. 커피의 성분Ⅳ. 커피의 장점1. 위암예방 효과2. 간암예방 효과3. 혈압강화 효과4. 계산력 향상 효과5. 다이어트 효과6. 음주 후 숙취방지와 해소7. 입냄새의 예방Ⅴ. 커피전문점 다빈치커피1. 회사 소개1) 경영이념2) 기업목표3) 경영목표2. 회사연혁3. 가맹점 현황Ⅵ. 커피전문점 스타벅스1. 스타벅스의 미학 마케팅2. 스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 목 차 >I. 서론 1. 선정동기- 32. 커피 시장의 현황- 4Ⅱ. STARBUCKS 소개1. STARBUCKS 개요- 102. STARBUCKS COFFEE KOREA 경영이념과 경영방침- 113. STARBUCKS COFFEE KOREA 재무제표 134. STARBUCKS COFFEE KOREA 연혁- 14Ⅲ.스타벅스 경영 전략1. 5P (4P+PEOPLE)- 152. 마케팅전략

  • 오설록 티 하우스 마케팅 성공 사례
  • 커피에는 없는 카테킨, 데아닌 등의 성분과 결합 하여 체내 흡수가 억제됨● 칼로리 (1잔)○ 커피 : 56cal 이상 (커피 두 잔이면 밥 1/2공기)○ 녹차 : 1cal 미만● 부작용○ 커피 : 중독성이 있다, 마신 뒤 가슴이 떨린다, 잠이 오지 않는다 ,이쓰리다 , 두통을 유발시킨다, 어지럽다, 심장병 발병, 골다공증 유발○ 녹차 : 부작용이 거의 없다● 효능○ 커피 : 각성 작용, 흥분작용○ 녹차 : 피부미용효과, 체내지방제거효과, 숙취해소, 소화촉진, 노폐물 제

  • [서비스론] 스타벅스의 마케팅분석과 성공요인
  • 커피전문매장으로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욕구와 나아가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과 성공요인을 통해 서비스의 중요성에 관해서 생각해보고자 한다.2. 스타벅스의 연구 배경과 목적미국의 커피는 그 동안 별다른 인기를 누려 오지 못했다. 하지만 둥근 녹색 상표가 새겨진 흰색 종이컵에 따라먹는 스타벅스(Starbucks) 커피 는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의 대표적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흔히 행해지는 TV나 신문 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