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SWOT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ONY란?
2.Strength(강점)
3.Weakness(약점)
4.Opportunity(기회)
5.Threat(위기)
본문내용
소니는 ‘사운드Sound’와 ‘소닉Sonic’의 어원인 라틴어의 ‘Sonus’에 ‘귀여운’이라는 의미의 ‘Sonny’가 합쳐져 지어진 이름. ‘회사는 작지만 젊고 발랄한 사람들이 모여있다.’는 뜻이 담겨져 있습니다.

1946년 1월 故 이부카 마사루와 모리타 아키오가 동경 통신 공업 주식회사를 창립한 것이 1958년 SONY Corporation으로 거듭났습니다.

창립이념; 기술자들이 자기 기술을 실현할 수 있는 자유롭고 역동적이며
기쁨이 넘치는 일터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기업이념
-Do You Dream in Sony?
모든 사람의 인생을 즐겁고 행복하게 하기 위한 제품의 창조, 그리고 이를 위한 끝없는 도전과 실험, 바로 소니의 기업이념입니다.
-도전과 창조정신
소니의 “제품”에는 일관된 “생각” 이 들어있어야만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꿈을 현실로
‘꿈이 현실로 된’ 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다른 기술,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있어서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고 더 멋진 라이프를 꿈꾸게 할 수 있는 제품 개발력이 바로 소니의 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업영역을 미국의 CBS 레코드사와 콜럼비아 영화사를 매입 함으로써 소니를 전세계인들에게 널리 알라는 효과를 주었다.

발 빠른 글로벌화 진행과 미국시장 진출로 다른 경쟁사들 보다 한발 앞선 위치에 서게 되었다.

소니 코리아의 환경을 생각하는 환경경영전략으로 소비자에게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다.

끊임없는 기술과 디자인의 개발로 실용적인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기술과 디자인의 소니’ 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고있다.

작고 편리성을 중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CEO 가 일본인이 아닌 외국인으로 교체됨으로 해외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외면하는 외국계 SPA “수선 받으려면 사설업체 가라”, 문화일보, 2013.10.11삼성, 전세계 주문 즉각 대응혁신 SCM 으로 소니애플 넘다, 한국경제, 2013.07.24 글로벌 SPA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 H&M, ZARA, UNIQLO를 중심으로, 홍익대학교, 2013자라H&M 환불정책 ‘본사 따로 매장 따로’ 소비자 골탕, 컨슈머타임스, 2013.07.12 유니클로 독주 막아라자존심 회복 나선 글로벌 SPA 빅2롯데-자라신세계-H&M 굳세진 동맹, 한국경제 2014. 09. 24

  • 카카오톡 KAKAOTALK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CRM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카카오톡 CRM 관리전략1) Pull 전략과 Push 전략2) CRM전략 실시 현황(1)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2) 캐틱터 마케팅5. 카카오톡 SWOT 분석1) Strengths 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6.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게임 탬플릿의 진출2) 캐릭터 산업중심으로의 접근전략(1) 캐릭터 상품 스토어의 활성화(2) 문화마다 다른 스티커 공략(3) 애니메

  • [마케팅] 소니와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게임시장에서의 두 브랜드의 향후전망
  • 소니와 닌텐도를 주제로 선정하였음을 밝혔다. 이제부터는 다양한 분석모델을 통해 이러한 두 기업간의 차이점을 전달하고, 마케팅적 관점에서 소니의 시장진입 성공요인을 Product를 중심으로, 닌텐도의 재도약 성공요인을 Promotion을 중심으로 상세히 분석하고자 한다. 본론 1 소니와 닌텐도의 SWOT, 4P, STP 비교분석(1) 소니 분석 SONY의 SWOT분석에 대한 정리는 레포트 뒷부분의 표 3 참고.① Strength(강점): SONY라는 메인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로 인

  • [경영학] LG전자 분석 -삼성전자 비교
  • 분석되고 있다. 기술 선진국의 개발이 가시화되는 가운데 우리나라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3국은 지난 4월 4세대 이동통신기술, 차세대 인터넷 표준인 IPv6기술, 리눅스기반 운영체제(OS) 등 차세대 정보기술(IT)산업의 핵심기술을 공동개발키로 합의, 관련업계의 주목을 끌었다. 3국은 또 최근 서울에서 정보통신부처 국장급회의를 열어 오는 2010년께 상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4세대 이동통신기술도 공동 개발키로 합의했다.이처럼 세계 휴대폰 사용자의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레포트를 마치며이제까지 애플社와 애플의 부활탄을 쏴 올리게 한 아이팟과 아이튠즈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지금까지 애플에서 개발한 iPod이 1억대가 팔렸다고 한다. 애플사가 아이팟 제품을 처음으로 시장에 내놓은 것이 2001년 11월, 5년 만의 일이다. iPod은 브랜드만 미국의 애플, 즉 ‘Made for Apple이고 안에 구성되는 제품들은 거의 아시아국에서 만들어 진 것이다. 음악이나 영상자료를 저장하는 플래시 메모리는 우리나라 기업인 삼성이 만들고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