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박카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및 브랜드소개
2.시장환경분석
3.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
4.박카스의 IMC 캠페인
5.성과 및 결과
- 본문내용
-
2. 시장환경분석 (STP분석)
인구통계학적 환경과 소득수준세분화
인구통계학적인
환경 중 집단을
연령별로 나눔
소득수준
표적 시장 선정에 있어서 박카스는 규모와 성장성을 중심으로 타겟팅
표적시장의 선정 패턴 5가지 중 제품전문화
제품수명주기에 따라 다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
이익의 극대화와 시장점유율을 방어하는 전략을 구사
기존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위기
박카스는 식품인 비타민음료들과 경쟁제품으로 인식
“의약품
박카스”
소비자인식
비타음료
대거등장
하나의
제품범주
인식
- 참고문헌
-
Special View Ⅱ / 대한민국, 그리고 박카스
동아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리뷰
[광고논평] 일상 속 피로회복제, 그리고 나만의 피로회복제-박카스
[광고논평] 박카스 드디어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시작하다.
조선닷컴, 이데일리
동아닷컴, [건강] 최초의 박카스는 알약이었다?
동아닷컴, 천연원료 비타민, ‘합성’과 어떻게 다를까
동아제약 홈페이지 http://www.donga.co.kr
경쟁기업_간_제품전략_비교_(박카스vs비타500)
박카스’ 상반기 매출 상승세 전환
적극 마케팅·가격인상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