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프리챌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차례
1.기업 선정이유/기업소개 프리챌
2.연혁/현재 상황
3.전성기의 프리챌 분석/실패원인 분석
4.대안/향후 지향점 제시
5.결론(시사점)
- 본문내용
-
회사명 : ㈜ 프리챌
Freedom(자유)+ Challenge(도전)
업태 : 종합 인터넷 서비스
설립일 : 1999. 4. 15.
서비스 개시일 : 2000. 1. 1.
총 자본금 : 282억 원
(납입자본금 45억원, 2001년 2월 기준)
직원 수 : 143명(2001년 2월 기준)
99.7. 프리챌 커뮤니티 서비스 정식오픈
99.12 회원수 100만 돌파
00.6 회원 500만명, 커뮤니티 41만 돌파
00. 12. 회원 1천만명 돌파
01.2 커뮤니티 유료화 발표
02. 6 프리챌 게임(드림챌) 오픈
06. 5 프리챌 동영상 서비스 Q오픈
사람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에서 훌륭한 출발성적을 보였음에도
사람중심이라는 본질을 잊고 단기적 이익에만 집착하여 소통 및
고객공감을 얻지 못하여 실패한 사례로서, 인터넷 ‘서비스’업의 중심은
사람이며 상호공감만이 사는 방법이란 걸 다시 한번 시사함.
자료평가
- 아....돈날렸네요.. 구매하지마세요
- ysh***
(2012.05.25 11:12: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