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알리바바닷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5(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SWOT analysis

3. Revenue model

4. Company strategy

5. Our opinion

본문내용
세계 최대 B2B 인터넷 무역시장, 약 240여 개 국가의 5,670만 이상의 회원이 활동
바이어가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최고의 무역 플랫폼
영문 글로벌 무역시장(alibaba.com)과 중국 내 무역을 위한 내수시장(1688.com),
대 일본 및 일본 기업의 해외 무역을 위해 합작을 통한 일문 일본시장(alibaba.co.jp)
세 가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 세계 수 천만의 바이어와 공급업체들을 연결
중국 항저우의 본사와 중국, 홍콩, 대만, 유럽 및 미국 등 60개 도시에 알리바바닷컴 office
글로벌 기업간(B2B) 전자상거래 기업
국제무역 영역에서 최대 규모의 온라인 거래시장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
1998년 12월 오픈해서 99년 9월에는 알리바바 중문 사이트를 오픈, B2B시장 개척
2004년 마윈 회장은 타오바오닷컴을 오픈, C2C 사업 확장
2005년 yahoo chaina 지분 매입
2010년 7월 미국 시장으로 사업 확장
2010년 현재 5,340만 명의 회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부실하다 돈아깝다
  • 62812***
    (2022.04.12 02:28:5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핵심적인 내용을 잘 분류해 놓은 듯
  • tnsdud0***
    (2016.11.14 08:39:2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감사합니다
  • moo***
    (2015.10.11 23:30:44)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굿굿 완전 도움됐습니다 ㅎㅎ
  • impg***
    (2015.04.04 12:17:50)
  • 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
  • 괜찮네요 참고하세요
  • wlfkft***
    (2013.11.16 17:48:18)
회원 추천자료
  • 알리바바 Alibaba 경영성공전략 사례분석과 알리바바 서비스분석,SWOT분석및 알리바바 향후방향연구 PPT
  • 알리바바, 텐센트) 경쟁 매진 다각화 전략 목표 (3) 다각화전략6. 향후비젼O2O 시스템의 강화및 Alipay 의 활성화.유통과 물류의 역량 강화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리스크 분산연구 개발 활성화사물 인터넷을 이용한전자상거래 콘텐츠 및 플랫폼 개발1INDEX231998년 마윈이 미국으로 출장 갔을 때, 마윈의 머릿속에는 온통 인터넷 생각밖에 없었다. 그리고 어느 날 식당에 앉아 점원을 기다리고 있을 때 문득 인터넷은 우리 생각하는 모든 것을 가진

  • 알리바바 기업전략 사례연구(알리바바 기업분석+성공전략+SWOT+STP+경영전략+ 알리바바 향후전망)
  •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알리바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tioning7. 알리바바 기업경영전략(1) 서비스전략(2) 다각화전략(3) 혁신전략8. 결론 및 향후전망(1) 중국시장에서의 향후전망(2) 한국시장에서의 향후전망1. 알리바바 기업소개(1) 알리바바닷컴 기업개요알리바바(Alibaba.com)는 글로벌 기업 간(B2B) 전자상거래의 유명기업으로, 국제무역 영역에서 최대 규모의 온라인 거래시장 및 비즈니스 커뮤니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알리바바 SWOT분석과 개선점및 향후전망 PPT
  • 알리바바 대변인은 “우리는 차이나비전과 함께 알리바바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FT는 알리바바가 그동안 중국 1위 인터넷 기업 텐센트나 최대 검색 엔진 업체 바이두에 비해 부족하다고 지적받았던 엔터테인먼트 및 모바일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인수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중국은 집계된 인터넷 동영상 시청자가 4억 명에 이를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동

  • 아마존닷컴 경영,마케팅전략 PPT- 아마존 성공요인과 비즈니스모델분석및 아마존 SWOT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알리바바는 오히려 직원들의 만족도에 집중하였고성공적으로 기업을 성장시킬 수 있었다.아마존 역시 직원을 단순한 ‘인적 자원' 이 아닌 우선된 고객으로 받아들여 직원이 만족하는 기업으로 변화한다면 더 높은 성과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다.THANK YOU1457브랜드로고의 의미89경쟁우위1011성공요인1214171924대규모 투자의 위험성 증대26고개맞춤 서비스전략27혁신전략28공격적인 M&A전략29네트워크전략3031① 다양한 종류의 제품

  • 플랫폼 레볼루션 서평과 독후감0K
  • 비즈니스 기회가 쏟아지겠지만, 결국 테크놀로지 공룡들의 독점을 강화하고 노동자 계급의 소외를 가속하는 결과가 될 수도 있고, 개인정보 유출과 부정적 외부 효과로 빅 브라더의 시대로 진입할 가능성도 있다. 정부와 사회적 거버넌스의 역할에 대한 고민도 필요할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이 책의 결론은 의미심장하다.“인간이 만들어낸 모든 것에는 목적이 있어야 한다. 개개인의 잠재력에 물꼬를 터주고 모두가 부유하고 보람있고 창조적이며 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