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도루코 개선 광고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1.선택 브랜드 및 제품 소개
2.상황분석
3.기존 광고 소개
4.기존 광고 비판
본문내용
1) 브랜드 및 제품 소개
1) 도루코 페이스 엑셀 면도기 ( Dorco Pace XL )
많은 사람들이 일본 상표로 알고 있는 도루코는 사실 5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토종 브랜드다. 면도기,식칼,커터 등을 아우르는 도루코란 이름은 동양(Dongyang)의 DO , 면도기(Razor)의 R,
회사(company)의 CO에서 따온 것이다.
도루코는 기술력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위해 속도와 연관된 면도기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페이스(pace)’를 간판 브랜드로 내세웠다. 마라톤의 페이스 메이커(pace maker), 레이싱의 페이스카(pace car)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페이스 엑셀 면도기의 특징은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다.

- Narrow Blade 기술 : Narrow Blade 기술적용으로 면도날이 얇아져 절삭력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 오픈 카트리지 구조 : 면도날 뒷면이 오픈 되어 있어서 면도 후 세척이 편리하게 하였다.
- 정밀 면도날 : 면도날 윗면에 정밀면도날이 장착되어 있어서 구레나룻과 코밑수염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게 한다.
- 피부보습 윤활 밴드 : 윤활밴드에 알로에,비타민E,라벤더 성분이 캡슐형태로 함유되어 있어서 면도 후 한층 향상된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세계최초 6중 면도날 : 피부곡선에 맞추어 설계된 6개의 면도날이 자극 없이 부드럽고 빠른 면도를 가능하게 해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_현존하는 광고 중 인상 깊었던 광고 1가지와 정말 형편없고 별로였던 광고 1개를 선택하신 후 광고에 대한 평가를 해보십시오 광고에 대한 평가는 현재까지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하여 개인의 생각을 표현하시면 됩니다
  • 광고학연구 15.2 (2004): 67-93. 이러한 것이 광고의 수익을 내는 것의 광고의 본래 목적이라고 할 수가 있다.그리고 광고안에서의 브랜드에 대한 최근의 관심은 실무분야와 학계 모두에 급속히 증가하고 있어 일반적으로는 강력한 브랜드는 브랜드에 대한 면밀한 감사와 트래킹으로 고객의 인식과 기업 간의 시각 차이를 수시로 점검하면서 브랜드를 개선하고 발전시킨다. 이현수,윤형건,and 김승현. 신문광고 사례를 통해서 본 아파트 브랜드 포지셔닝에

  • 광고란 무엇인가
  • 광고안에 집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통하여 시대속의 대중과 함께 함께하기 때문이다. 광고는 솔직해야하며 사회적, 도덕적 책임감을 가지고 휴머니즘적인 측면에서의 중추적인 정보 전달과 사회적 문화 전달자의 입장에서 가장 중립적이며 객관적인 태도로서 이 시대의 모든 대중들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핵심적인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참 고 서 적1. 신인섭, 광고학 입문, 서울, 나남, 19932. 이만재, 카피라이터 입문, 서울, 고려원, 19903.

  • [레포트] 문제의 가정-독후감
  • 광고안에 집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통하여 시대속의 대중과 함께 함께하기 때문이다. 광고는 솔직해야하며 사회적, 도덕적 책임감을 가지고 휴머니즘적인 측면에서의 중추적인 정보 전달과 사회적 문화 전달자의 입장에서 가장 중립적이며 객관적인 태도로서 이 시대의 모든 대중들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핵심적인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참 고 서 적1. 신인섭, 광고학 입문, 서울, 나남, 19932. 이만재, 카피라이터 입문, 서울, 고려원, 19903. 명

  • [광고] 광고란 무엇인가
  • 광고안에 집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통하여 시대속의 대중과 함께 함께하기 때문이다. 광고는 솔직해야하며 사회적, 도덕적 책임감을 가지고 휴머니즘적인 측면에서의 중추적인 정보 전달과 사회적 문화 전달자의 입장에서 가장 중립적이며 객관적인 태도로서 이 시대의 모든 대중들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핵심적인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참 고 서 적1. 신인섭, 광고학 입문, 서울, 나남, 19932. 이만재, 카피라이터 입문, 서울, 고려원, 19903. 명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개선 방법을 권고하는 지도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지도내용의 이행 실태를 점검하는 사후관리가 이루어진다. 주로 오너가 경영하는 중소기업으로서는 전문경영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이들의 존재는 무척이나 귀하게 느껴진다.☞ 업무의 구조 및 현황경영 지도사들은 취업하거나 창업하는 두 가지 진출방법이 있다.먼저 취업하는 경우에는 기업의 자문위원이나 고문으로 일하거나 또는 중소기업 진흥공단을 비롯한 지정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