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도루코 개선 광고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1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택 브랜드 및 제품 소개
2. 상황 분석
3. 기존 광고 소개
4. 기존 광고 비판
5. 개선 광고 소개
- 본문내용
-
1) 브랜드 및 제품 소개
1) 도루코 페이스 엑셀 면도기 ( Dorco Pace XL )
많은 사람들이 일본 상표로 알고 있는 도루코는 사실 5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토종 브랜드다. 면도기,식칼,커터 등을 아우르는 도루코란 이름은 동양(Dongyang)의 DO , 면도기(Razor)의 R,
회사(company)의 CO에서 따온 것이다.
도루코는 기술력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위해 속도와 연관된 면도기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페이스(pace)’를 간판 브랜드로 내세웠다. 마라톤의 페이스 메이커(pace maker), 레이싱의 페이스카(pace car)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페이스 엑셀 면도기의 특징은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다.
- Narrow Blade 기술 : Narrow Blade 기술적용으로 면도날이 얇아져 절삭력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 오픈 카트리지 구조 : 면도날 뒷면이 오픈 되어 있어서 면도 후 세척이 편리하게 하였다.
- 정밀 면도날 : 면도날 윗면에 정밀면도날이 장착되어 있어서 구레나룻과 코밑수염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게 한다.
- 피부보습 윤활 밴드 : 윤활밴드에 알로에,비타민E,라벤더 성분이 캡슐형태로 함유되어 있어서 면도 후 한층 향상된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세계최초 6중 면도날 : 피부곡선에 맞추어 설계된 6개의 면도날이 자극 없이 부드럽고 빠른 면도를 가능하게 해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유아 프로그램의 사회 문화적 배경에서 현재 영유아교육에 영향을 주는 사회문화적 특징을 브론펜 브레너는 어떻게 설명하고 있는가
- 우리나라의 역사적 흐름에 따라 변화한 사회복지행정의 흐름을 조사 분석하고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장점 및 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장애인복지에서 자립생활 모델의 현황과 전망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신이 학교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라면 인터넷 또는 게임중독 청소년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기술하시오
- 신자유주의가 사회복지정책에 미친 영향에 대해 문헌과 교재를 참조하여 서술하세요
- 사티어의 경험적 가족치료 모델에서 가족조각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그 활용법을 사례와 함께 제시하시오
- 실험조사설계의 특성과 실험설계의 유형인 순수실험설계 유사실험설계 전실험설계를 비교설명하시오
- 노인복지 프로그램계획서(환경미화 프로그램, 의사소통프로그램)
- 어르신과 함께하는 음악치료 프로그램계획서[프로포절]
- 학교사회복지사의 윤리적 딜레마 및 비밀보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