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사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월트 디즈니 프로덕션이란?
2.디즈니가 탄생하기까지
3.디즈니가 걸어온 역사
4.디즈니 마케팅
5.SWOT 분석
- 본문내용
-
월트 디즈니사는 1923년 설립이 되어 『 백설공주』, 『미키마우스』, 『 신데렐라』,
『 라이온킹』 등 어린이 애니매이션으로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다.
1955년에는 테마파크인 디즈니 랜드를 개장하여 놀이공원 시설 산업으로서도
성공을 거두어 현재 436억 달러의 자산에 234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월트 디즈니사는 1923년 월트 디즈니에 의해 설립이 되었다.
가난하지만 화가로서의 능력과 만화에 대한 관심을 살리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건너간 월트는 어느 날 한 마리의 쥐를 통해 아이디어를 얻게 되고,
1928년에 미키 마우스로 첫 번째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후로도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상품을 탄생시켜 지금에 이르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