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롯데백화점 CRM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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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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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롯데백화점 소개
2.CRM정의
3.CRM 활동영역 및 범위
4.롯데백화점의 CRM이용
5.롯데백화점의 고객분류
6.우수고객혜택
7.광복점 사례와 벤치 마케팅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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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의 유통망을 보유
국내 보유 점포 26개, 북경과 모스크바에 진출
아시아 유통업계 최초로 서양 진출
아시아 최대의 유통사
세계적인 정보망을 구축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CRM 이란 아는 고객의 거래 정보를 포함하여 모든 고객 접점에서 얻어지는 접촉 정보들을 통합적으로 분석 및 관리 하여, 이를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전략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기업의 수익을 극대화 하고자 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일컫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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