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롯데백화점 CRM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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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롯데백화점 소개
2.CRM정의
3.CRM 활동영역 및 범위
4.롯데백화점의 CRM이용
5.롯데백화점의 고객분류
6.우수고객혜택
7.광복점 사례와 벤치 마케팅
본문내용
최대의 유통망을 보유
국내 보유 점포 26개, 북경과 모스크바에 진출
아시아 유통업계 최초로 서양 진출

아시아 최대의 유통사
세계적인 정보망을 구축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CRM 이란 아는 고객의 거래 정보를 포함하여 모든 고객 접점에서 얻어지는 접촉 정보들을 통합적으로 분석 및 관리 하여, 이를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전략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기업의 수익을 극대화 하고자 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일컫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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