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최저가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 세월을 거스르는 가격표
2nd 레드오션의 비애 : 가격전쟁
3rd 저가 마케팅의 전략적 계산 : 왜 싸게 파는가
4th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시 돋친 장미
5th 누구를 위하여 가격을 낮추나
6th 가격이 아닌 가치에 초점을 맞춰라
- 본문내용
-
유통단계를 줄여 소비자와
직거래를 함으로써 컴퓨터
가격을 낮출 수 있다는 발상
효율적 생산시설 배치, 조립라인 단순화,
인원감축, 재고관리와 부품관리 등
생산 전반의 효율성 강화로 제품 원가
더 절감 가능
가격 경쟁에서 절대적으로 유리한 위치 차지
자사에서 100%
PL(Private Label)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가격적 우위를 점함
유통을 장악한 유통공룡의 PL제품을
통한 저가마케팅은, 해당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나 중소하청기업에게
치명적인 수익성 저하를 가져다 줌
한 번 유대를 쌓은 고객과 그 관계를 계속 유지해
지속적인 고객으로 남도록 하는 것이 훨씬 쉽고 효율적인 마케팅
따라서, 저가 마케팅을 통해 보다 쉽게 소비자를 고객으로 만듦
EX) 자동차 업계의 엔트리카 : 소비자는 한 번 만족한 브랜드에 충성할 가능성 ↑
저가로 시장을 장악할 경우,
경쟁자를 무력화시키면서 시장 내에서의
독점적 지위 형성(가격결정권자)
소비자들에게 곤란한 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