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맥스 맥주 MAX 4P&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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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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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AX 맥주 출시 배경
2.MAX 맥주 Product
3.MAX 맥주 Price
4.MAX 맥주 Place
5.MAX 맥주 Promotion
6.MAX 맥주 Cost to the Customer
7.MAX 맥주 Convenience
8.MAX 맥주 Communication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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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브랜드별로 살펴보면 ‘포터’나 ‘스타우트’처럼 색이 짙고 텁텁한 맥주는 굴과 잘 어울리고, 체코산 ‘필스너’는 생선요리와 천생연분이다.
이에 따라 하이트도 음식에 어울리는 맥주를 표방하며 신제품 ‘맥스’(Max)를 새로 출시했다. 맥스는 다른 잡곡을 섞지 않고 보리와 고급 아로마 호프인 캐스캐이드 호프로 만들어져 맛이 깊고 풍부해 숨어있는 음식의 맛을 살려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박선영씨는 “맥주는 음식의 궁합에 따라 음식의 맛을 살려주는 기능이 탁월하다”며 “씹는 맛과 함께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기음식에는 독하거나 걸쭉한 맛의 맥주가, 해산물에는 달콤한 맛을 내는 맥주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서울경제 2007.1.31>
맛있는 음식에는
맛있는 맥주가 필요하다
[JOY+BRAND 大賞-하이트맥주-맥스] 100%보리 가격거품 쏙 빼
종합주류전문기업인 하이트맥주가 지난해 9월 출시한 ‘맥스’의 인기가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출시 초 판매량이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등 이미 히트상품의 대열에 들어선 것.맥스의 인기 비결에는 무엇보다 뛰어난 품질에 있다. 맥스는 70년 이상 맥주만을 제조해 온 하이트맥주의
노하우가 결집된 100% 보리맥주다. 국내에서 생산·유통되는 대부분의 맥주에는 보리뿐만 아니라 옥수수
전분이 섞여있는 것에 반해 맥스는 보리만을 사용하면서도 더욱 부드럽고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70년 이상 맥주만을 제조해 온 하이트맥주의 노하우가 총 집합된 결과다. ‘맛있는 맥주’를 표방한 신제품 ‘맥스’는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스 호프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고급원료를 사용했지만 ‘맥스’의 가격대는 일반맥주와 동가를 유지
하고 있다.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100%보리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2007.03.25 15:42 파이낸셜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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