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맥스 맥주 MAX 4P&4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X 맥주 출시 배경
2.MAX 맥주 Product
3.MAX 맥주 Price
4.MAX 맥주 Place
5.MAX 맥주 Promotion
6.MAX 맥주 Cost to the Customer
7.MAX 맥주 Convenience
8.MAX 맥주 Communication
본문내용
맥주 브랜드별로 살펴보면 ‘포터’나 ‘스타우트’처럼 색이 짙고 텁텁한 맥주는 굴과 잘 어울리고, 체코산 ‘필스너’는 생선요리와 천생연분이다.
이에 따라 하이트도 음식에 어울리는 맥주를 표방하며 신제품 ‘맥스’(Max)를 새로 출시했다. 맥스는 다른 잡곡을 섞지 않고 보리와 고급 아로마 호프인 캐스캐이드 호프로 만들어져 맛이 깊고 풍부해 숨어있는 음식의 맛을 살려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박선영씨는 “맥주는 음식의 궁합에 따라 음식의 맛을 살려주는 기능이 탁월하다”며 “씹는 맛과 함께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기음식에는 독하거나 걸쭉한 맛의 맥주가, 해산물에는 달콤한 맛을 내는 맥주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서울경제 2007.1.31>

맛있는 음식에는
맛있는 맥주가 필요하다

[JOY+BRAND 大賞-하이트맥주-맥스] 100%보리 가격거품 쏙 빼
종합주류전문기업인 하이트맥주가 지난해 9월 출시한 ‘맥스’의 인기가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출시 초 판매량이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등 이미 히트상품의 대열에 들어선 것.맥스의 인기 비결에는 무엇보다 뛰어난 품질에 있다. 맥스는 70년 이상 맥주만을 제조해 온 하이트맥주의
노하우가 결집된 100% 보리맥주다. 국내에서 생산·유통되는 대부분의 맥주에는 보리뿐만 아니라 옥수수
전분이 섞여있는 것에 반해 맥스는 보리만을 사용하면서도 더욱 부드럽고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70년 이상 맥주만을 제조해 온 하이트맥주의 노하우가 총 집합된 결과다. ‘맛있는 맥주’를 표방한 신제품 ‘맥스’는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스 호프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고급원료를 사용했지만 ‘맥스’의 가격대는 일반맥주와 동가를 유지
하고 있다.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100%보리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2007.03.25 15:42 파이낸셜 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ite IMC 전략분석 IMC 정의 IMC 뜻 IMC 하이트맥주 하이트맥주 IMC 하이트맥주 기업소개 하이트맥주 산업분석 하이트맥주 경쟁사 분석 OB맥주 분석 하이트맥주 시장분석 하이트맥주 고객분석
  • 맥주에게 1위 자리를 항상 넘겨주어 만년 2위 맥주 브랜드였다. 하지만 크라운맥주가 하이트맥주로 새롭게 탈바꿈하고 기존의 ‘품질 제일주의’ 대신 ‘고객 제일주의’를 선언하면서 맥주의 96%를 차지하는 물을 차별화하여 ‘암반수 맥주’,‘깨끗한 맥주’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등 다양하고 성공적인 IMC 전략을 통해 국내 맥주시장의 업계 1위로 당당히 올라서게 되었다. 또 지난 2008년에는 ‘MAX IMC성공전략’ 부분으로 서경마케팅 대상을

  • [경영학] 국내맥주회사의 경영전략
  • 국내맥주회사의 경영전략*Contents1. 상황분석2. 마케팅 목표3. 마케팅 전략4. 4P로 실제실행5. 평가국내맥주회사의 합리적인 경영전략 분석국내맥주회사의 경쟁전략www.art-com.co.kr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Company Logo1. 상황분석산업구조분석모형을 토대로 환경분석국내맥주회사의 경쟁전략www.art-com.co.kr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Company Logo상황분석◈ 환경분석 –맥주시장의 산업구조분석모형공급자의 힘산업내의 경쟁-집

  • [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4P 전략 - Product고급원료의 저가정책많은 소비자들이 즐길수 있도록4P 전략 - Price가격수요편의점과 유흥업소에 판매 확대외식관련 프렌차이즈 업체와 활발한 제휴마케팅 전개수도권 지역의 대형 할인점 및 소매점 밀착4P 전략 - Place 광고맛깔스러운 음식을 통한 맛있는 맥주연상 효과생활 속 맥주 등장판촉 및 홍보길거리 무료 시음회‘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PIFF)’ 공식지정 맥주로 선정된 맥스 홍보각종 이벤트맛있는 아이디어 ‘max cf 보

  • 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 지뢰밭 - 서론1.기업선정동기2.오비맥주 기업소개 3.카스 브랜드 소개본론1.CASS가 왜 2위 인가?2.상황분석3.현 시장환경 분석 - 점유율과 설문지4.현재 카스와 마케팅 양강 구도 속 카스와하이트 마케팅 전략 비교5.STP 분석6.SWOT 분석7.광고분석결론- STP 전략- 4P전략 - 패키지 디자인 변화, 광고 , 무알콜 맥주(제품)-SWOT 전략Ⅰ. 기업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 Cass 맥주 선정이유현재 우리나라 맥주시장은 과점시장이다. 카스맥주는 경쟁사

  • [광고론] 브랜드 분석 HITE MAX(하이트 맥스) 맥주
  • 마케팅전략 1. 제품과 브랜드 컨셉 분석 ㆍMax의 Product컨셉 ‘100%보리맥주’이런 컨셉을 잡은 것은, 우선 제품상에서 나올 수 있는 것은 거의 다 나왔다고 생각되기 때문이다. 즉, 원재료에 있어서 한계상황에 이르렀다는 말이다.이렇게 정한 이유는 사실 하이트는 맥스 이전에 100% 보리맥주의 활성화/대중성을 위하여 프라임 맥주를 출시하였다. 그때 컨셉은 100%보리맥주 -> 젊다면 풍부하게 였으나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지 못하면서 제품 판매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