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특정 브랜드 소개 - MAX
3.시장 환경 분석
4.자사분석 – SWOT 분석
5.마케팅 목표와 STP전략
6.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
7.IMC 캠페인 및 광고
8.성과
본문내용
장래의 Opinion Leaker 역할이 기대되는 집단
신제품 수용도 가장 강한 층
사회적인 여론에 매우 민감한 계층


20대 후반~30대 초반의 직장인 남성 위주의
소비층


맥주 시장의 환경 변화와 그로 인한 맥주문화의 움직임


20대 초반 ~ 40대 초반까지 소비층이 확대

주로 유명인과 정상급 연예인 선택
장동건을 선정하면서 호의적 이미지 표현
‘맥주맛도 모르면서’ 라는 스토리 연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 하이트 - MAXⅦⅸⅡⅢⅥⅠ기업 소개성과IMC 캠페인 및 광고특정 브랜드 소개 - MAX시장 환경 분석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ⅣⅤ자사분석 – SWOT 분석마케팅 목표와 STP전략Contents기업소개회사 연혁1933.8. 국내최초의 맥주 회사 창설1962.3. 국내최초 해외수출 시장 병제품 등1968.3. 국제식품심사위원회의 최우수금상, 3개부문수상1978.1. 마산공장 생산가동1989.9. 전주 제3공장 준공1991.3. 대표이사 박문 사장 취임9. 흑맥주(스타우트)개발시판1

  • [마케팅] 하이트 프리미엄 맥주 `프라임 맥스`(MAX) 마케팅 기획안
  • 맥주시장 2. 국내 맥주시장의 규모 및 동향Ⅱ. MAX의 개요1. 회사 및 제품 소개Ⅲ. MAX의 경영환경분석1. SWOT 2. 4P․3C 3. 포터의 산업구조분석4. 경쟁제품 분석Ⅳ. MAX의 마케팅 전략1. STP전략수립2. 차별화 전략Ⅴ. 결론1. MAX가 나아가야할 방향Ⅰ. 서 론 우리나라의 맥주시장은 현재 OB맥주와 하이트 맥주의 과점에 의한 강력한 경쟁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맥주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브랜드로는 HITE, OB Lager, CASS를 들 수 있다. 여기

  • [마케팅전략] 하이트 맥주 `Prime Max` 프라임 맥스
  • < 하이트 맥주 > - Prime Max --목 차-< part1. 기존의 HITE 맥주 >Ⅰ. HITE 맥주의 역사Ⅱ. 맥주산업 분석Ⅲ. 3C 분석 Ⅳ. 4Ps Mix 전략Ⅴ. 기존 HITE 맥주의 문제점 < part2. 새로운 마케팅 전략 > Ⅰ. SWOT분석 및 마케팅 목표Ⅱ. STP분석Ⅲ. 새로운 4Ps Mix 전략< part1. 기존의 HITE 맥주 >Ⅰ. HITE 맥주의 역사1. CEO 소개 - 박문덕 회장하이트맥주의 CEO인 박문덕씨는 1950년 10월 22일 부산 출생으로 1976년 3월 조선맥주에 입사하여 2001년 3월

  • [소비자행동] OB블루(오비맥주) BLUE 의 재포지셔닝 방안
  • 맥주 브랜드별 점유율출처대한주류 공업협회 정기간행물 2006-2009년호*2006년 9월 맥스 출시*2006년 6월 오비블루 출시(그 영향으로 점유율에 약간 영향을 미친듯)*2007년 3월 카스레스 출시(그거 때문에???)▶ 하이트의 점유율 감소분만큼 카스 점유율이 성장한 반면, 오비의 점유율 감소분만큼 맥스가 성장한 모습이다.맥스의 추격( 맛과 마케팅전략)첫째, ‘맥스’의 인기 비결은 무엇보다 맛에 있습니다.70년 이상 맥주만을 제조해 온 하이트맥주의

  • [마케팅 레포트-경제, 경영] 맥주 브랜드 MAX 마케팅 전략 , 5-Forces분석, SWOT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자분석, 기타환경분석
  • 맥주 브랜드인 ‘Max’를 선정하게 되었다. 그 이유는 우선 다양한 국내 맥주 제품들 중에서 시장 점유율 약 8.9%로 3위를 차지하고 있어서 앞으로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발전 가능성이 큰 제품이라고 판단 했기 때문이다. 기존의 맥주 시장 1위인 ㈜하이트진로와 만년 2위였던 ㈜오비맥주가 15년만에 자리를 바꿨다. ㈜오비맥주(Cass, OB Golden Lager 등) 54.7%, ㈜하이트진로(Hite, Max 등) 45.3%로 시장점유율을 역전했다. 2010년 점유율에서는 각각 41.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