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온음료시장에서의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재 음료시장 추세
2.대중들사이에서의 코카콜라 이미지
3.SWOT
4.Improve Stategies
5.결론
본문내용
깨끗한 이미지를 사회마케팅
으로 환원, 사회봉사or환경
보호캠페인. 해외활동단 등의
Promotion

Ex)박카스 – 국토대장정
지마켓,현대자동차 - 해외봉사


세계적 대회 공식후원으로
TV에 자주노출
(무의식적인 인식효과)

현재 여자프로농구, 아시안게임의
공식후원음료지만 좀 더 큰
국제적대회 후원을 통해
노출시킬 필요성 대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파워에이드광고기획안
  • 파워에이드 광고 기획안-목차-Ⅰ. 코카콜라와 파워에이드 소개1. 코카 콜라의 연혁2. 코카 콜라의 모토3. 코카 콜라 브랜드4. 파워에이드의 역사5. 파워에이드의 모토6. 스포츠 이온음료란?Ⅱ. 시장분석 및 마케팅 목표1. 마케팅 목표2. 시장분석3. SWOT 분석4. 경쟁사 제품 분석Ⅲ. STP와 광고전략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3. 포지셔닝4. 표적시장에 대한 4ps전략5. 광고 전략Ⅰ. 코카콜라와 파워에이드 소개1. 코카 콜라의 연혁1

  • [마케팅]2%부족할때 STP전략과 4P
  • *STP전략*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1.인구통계적 변수 : 나이와 성별 (물과 이온음료의 소비추이) 이온음료의 경우는 성별에 따라 음용률의 차이가 크게 나타나는데, 특히 10대? 20대 남자들의 음용률이 매우 높다. 그러나 30대, 40대 남자의 경우에는 이온음료보다 먹는 샘물의 음용 비율이나 빈도가 높다. 즉,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갈증 해소 욕구를 위해 음료를 마시는 경향이 높은데, 10, 20대 남자들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주로 이온음료를 마시는 것에

  • [경영과마케팅]매일유업 카페라떼 경영전략 분석
  • 목 차Ⅰ. 서 론카페라떼 탄생배경Ⅱ. 본 론1. 상황분석(1)시장분석1)국내음료시장의 규모2)부문별 음료산업 분석3)시장특성(2)제품분석1)기업소개2)상품분석(3)경쟁자분석1)커피음료시장2)커피음료 경쟁요소3)경쟁제품4)경쟁제품 출시현황2. STP분석(1)Segmentation(2)Target (3)Positioning3. 마케팅전략-4P의 믹스(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 (4)촉진(Promotion)4. 판매후 고객관리5. 소비자 행동분석1)설문 조사를 통한 소비자 행동 분석2)

  • [마케팅전략]카페라떼 경영전략
  • 목 차Ⅰ. 서 론카페라떼 탄생배경Ⅱ. 본 론1. 상황분석(1)시장분석1)국내음료시장의 규모2)부문별 음료산업 분석3)시장특성(2)제품분석1)기업소개2)상품분석(3)경쟁자분석1)커피음료시장2)커피음료 경쟁요소3)경쟁제품4)경쟁제품 출시현황2. STP분석(1)Segmentation(2)Target (3)Positioning3. 마케팅전략-4P의 믹스(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 (4)촉진(Promotion)4. 판매후 고객관리5. 소비자 행동분석1)설문 조사를 통한 소비자 행동 분석2)

  • 신제품 마케팅 레포트(swot분석,4p 등)
  • 신제품 “마음(麻飮)”제안서- 목 차 -1. 서론 (1) 음료시장현황과 전망 (2) 제품소개 2. 본론(1) 마케팅 믹스 (4P) ① 제품② 가격③ 유동④ 촉진 (2) STP 전략 ① 시장세분화② 표적시장 전략③ 포지셔닝(3) SWOT분석 ① 강점/약점기회/위협② SO/ ST/ WO/ WT 전략3. 결론 1. 서론 (1) 음료시장 현황과 전망■ 한방성분 음료 올 여름에는 기존에 있던 제품을 비롯해 한방 재료를 사용한 음료 제품이 많이 출시돼 있 다. 10가지가 넘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