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파워에이드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2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워에이드 광고 기획안입니다. 발표용 PPT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
Ⅰ. 코카콜라와 파워에이드 소개
1. 코카 콜라의 연혁
2. 코카 콜라의 모토
3. 코카 콜라 브랜드
4. 파워에이드의 역사
5. 파워에이드의 모토
6. 스포츠 이온음료란?
Ⅱ. 시장분석 및 마케팅 목표
1. 마케팅 목표
2. 시장분석
3. SWOT 분석
4. 경쟁사 제품 분석
Ⅲ. STP와 광고전략
1. 시장 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4. 표적시장에 대한 4ps전략
5. 광고 전략
<광고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3. SWOT 분석
○ 강 점
-스포츠 음료로서 높은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파워에이드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자리끼, 노동후의 피로 회복, 신체 밸런스 조절등에 이용될 수 있으므로 기능성 측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수 있다.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이는 파워에이드의 특징으로, 한 종류 밖에 없는 포카리 스웨트, 2종류 밖에 없는 게토레이와는 달리, 현재 총 6종류가 발매 되었다. 그래서 소비자의 요구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음료 용기가 경쟁제품과 차별화 되어 있다. 캔 제품을 제외한 페트 제품들은 손에 맞는 디자인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고. 타 제품들에서는 느낄수 없는 고급스러움을 만끽할수 있다.
○ 약 점
-타 음료에 비해 높은 가격, 현재 파워에이드는 경쟁사의 비슷한 용량의 제품이 100원 정도 비싸다.
-색소 음료라는 인식이 있다. 제품군을 색과 향으로 나누고 있고. 파란색이나 초록색 같은 기존 음료와는 다른 색 때문에 소비자들이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
-잦은 제품 출시와 시기마다 절판되는 제품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혼돈을 주고 있다.
-계절 상품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다. 거의 모든 탄산음료가 같은 실정이지만 여름을 위한 제품이라는 인식이 너무 강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 [사회복지법제와실천]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대상자 선정 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제도가 법적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