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하이얼 Haier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1) 회사 소개 및 연혁
2) 소비 증가율
3) 기업 위치
4) 타국가 진출


2. 제품 소개


3. 마케팅 전략
1)전반적 전략
2)스폰서 &파트너쉽



4. 한국시장 진출
1) 한국시장 진입 동기
2) SWOT 분석
3) 전략적 해결방안


본문내용
TOP 10 중
중국 국내 브랜드 7개

1위 Haier 9%
2위 Midea 7.14%
3위 Gree 4.36%
4위 philips (holland3.99%)
5위 hisence
6위 joyoung
7위 Panasonic(japan3.34%)
8위 skyworth
9위 Samsung(korea3.17%)
10위 changhong

전세계에 공업단지 11개 해외 3개(미국, 파키스탄, 요르단)
설계센터 18개설립
세계 160여 개의 국가에 제품을 판매
유럽, 미주, 중동, 동남아 등 국가에 제품 수출


2010년 상반기 중국 세탁기 시장 전체 신속하게 발전
 
약 1487만 대 판매, 작년 같은 시기 보다 19%증가
  하이일 29.21 % little swan 14.49 sanyo 9.39 %
 하이일 29.21% > little swan 14.49%+ sanyo 9.39%
 
 고급형 세탁기시장중에  하이일 83.75% 점유율이 차지



③미니 세탁기

- 적은 양의 빨래나 바쁠 때는 쾌속세탁
10분 빨래 가능
- 적은 물의 양으로 깨끗한 세탁 가능
- 작은 크기로 공간 효율적

④가정용 에어컨

- DC인버터 기술로 전기료 절감
- 공기청정시스템
(항균에어, 항박테리아, 정전탈취, 광촉매필터,
UV살균램프, 항균물받이, 음이온발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11조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CASE STUDY 1 – 하이얼(HAIER)하이얼의 기업 내부환경 분석① 하이얼의 성장과정 가. 1984년~1991년 - 국내에서의 초보적 창립.나. 1992년~1998년 - 기업확장 단계. 다. 1999년~현재- 국제화 경영단계. ② 하이얼의 세계화 과정 가. 브랜드 네임 구축 단계 - 고품질 브랜드 만들기 전략 - 고객 만족의 서비스 - 고객니즈에 신속한 대응 나. 다원화 및 제품 다각화 단계 - 일렬 종대형 진입전

  • [경영학] 중국 하이얼 전자의 경영전략
  • Haier made Higher중국 하이얼 전자의 경영전략목차 1. 회사개요 - 3소개 및 연혁 3하이얼의 세계 전자업계 부상 32. SWOT 분석 - 63. 발전전략 7(1)고품질 전략 - 7(2)다각화/국제화 전략 - 8(3)시장 지향적 마케팅 전략 94. 세계전략 - 10(1)先難後易의 세계화 전략 10(2)다국적 기업지

  • 2장 전략, 조직설계와 효과성 -삼성과 하이얼
  • 마케팅/서비스 분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국제화 전략의 성공으로, Haier는 지금 세계에서 가장 발전속도가 빠른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하이얼의 탄생HANYANG UniversityThe Haier Group*1997년 세계에서 발전 속도가 가장 빠른 가전기업으로 평가

  • [사례분석] 중국기업-하이얼(Haier)의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
  • 하이얼(Haier)의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4그림 하이얼의 제품군하이얼은 1984년 현재의 장루이민회장이 경영을 맡으면서 지난 20여년 동안 매년 평균70% 성장하는 등 가전시장에서 “무서운 아이”로 급신장했다. 디자인, 제조, 마케팅, 서비스분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국제화 전략의 성공으로, 하이얼은 지금 세계에서 가장 발전 속도가 빠른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1) 경영성과하이얼의 전신은 1956년

  • [국제경영] 하이얼(Haier)의 전략과 성공요인
  • 경영으로 하이얼은 11개국 13개 현지공장에서 96종 15만100여 제품을 생산하는 세계적 종합 가전 메이커로 탈바꿈했다. 현재 백색 가전업체에서 새롭게 떠오는 기업이며, 그 동안의 중국제품하면 떠올리던 것과는 달리 자체 브랜드인 하이얼을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서서히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제품은 1984년의 냉장고만 생산한 상황부터 백색 가정용 전기 기구, 흑색 가정용 전기 기구, 미색 가정용 전기 기구가 포함되는 종류 86개, 규격 13,000여 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