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하이얼 Haier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회사소개
1)회사소개 및 연혁
2)소비증가율
3)기업위치
4)해외 시장 진출
Ⅱ. 제품소개
Ⅲ. 마케팅 전략
1) 전반적인 전략
①다각화 전략
②국제화 전략
2) 스폰서쉽 & 파트너쉽
①스포츠 스폰서쉽
②올림픽 스폰서쉽
③전략적 파트너쉽
Ⅳ. 한국 시장 진출
1)한국시장 진입 동기
2)SWOT분석
3)전략적 해결방안
- 본문내용
-
* 해외시장 진출 배경
1) 시장요인
- 중국내 25인치 이상의 중대형 TV,액정 디스플레이 선호증가와 인접한 국가에서의 비슷한 소비현상
- LCD,PDP시장의 성장추세에 따른 세계수요의 동질화
2) 경쟁요인
- 무역자유화의 흐름에 따라 한국 및 전 세계의 기업들은 잠재력이 큰 중국시장을 선택하여 중국으로 진출, 경쟁이 심화
- 포화상태인 중국 내수시장
3) 정부요인
- WTO출범 이 후 각국 정부들이 추진하는 관세,비관세 장벽의 인하 내지 철폐로 해외진출에 용이
- 중국정부의 투자와 해외 고급인력자원의 확충 가능성
Ⅱ. 제품소개
① 22인치 LCD TV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