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평가시스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품질명장 Interview
2. 동부화재
3. 태안화력발전소
4. 매일유업
본문내용
ISO14001 획득!

-지속가능한 경영-

녹색경영을 선도하는
GLOBAL 보험회사

OHSAS18001 획득!

- 사업장 위험성과 관련된 적용 법규 파악
- 지속적 향상을 위한 세부목표
- 위험성 관리와 개선
- 시스템 수행 성과의 확인
- 시스템 유효성 검토와 평가



환경관리교육

환경전문가 초빙교육과 자체환경교육실시

전직원이 자발적으로 환경경영에 참여

‘서부인의 신조'라는 것을 만들어 실천하도록 교육

3R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

1. 관계법규 준수

식품산업에 필요한 관계법규(강제성)를 파악하고 ISO22000에서 정한 사항을 준수하고 관리하여 고객에게 신뢰감 부여가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사회학] 기업의 ICT 활용으로 인한 기업과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력에 관하여
  • 경영층으로 하여금 정보기술에 대한 기여도에 대한 엄정한 평가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갖게 하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정보기술에 대한 투자의 정당성 및 기여도에 대한 재정립이 필요한 시점이었다고 한다.⇨ 정보시스템 관련분야에서 활용한 기업의 성과 측정치를 분석하면 다음의 두 가지로 대별된다. 하나는 이익(수익)과 관련된 것이고, 또다른 하나는 재무적인 비율로 측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정보시스템 혹은 정보기술에 관련하여

  • 은행의 조직관리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하고 이에 따라 조직 유효성과의 관계를 파악하고자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연구가설을 설정하였다.가설1. 경영성과가 상위군일 수록 학습조직화 수준이 높다.가설2. 경영성과가 상위군일 수록 역동적 조직에 가깝다.가설3. 학습조직화 수준이 높을 수록 직무만족도가 높다.2. 표본 및 측정도구 한국은행 은행감독원의 1995년 일반은행 경영평가 결과에 의해 조사대상은 시중은행과 지방은행의 2개 평가그룹 중 전국을 영업구역으로 하는 15

  • 포스코의 원가절감 사례 연구
  • 경영을 통해 직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직원들이 앞장서서 혁신을 추구해 나가는 데 이것도 바람직한 혁신의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위로부터의 혁신은 수직적 구조화로 경직되어있는 제조 기업에 적용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이 근본적으로 도요타방식에서 벤치마킹한 것이라는 점에서 최근 도요타 사태로 인해 조금 우려되는 점이 있다. 아직까지는 성공적인 벤치마킹 사례로서 평가받고 있지만 도요타 사태를 보고 포스

  • [인적자원개발(HRD)] HRD 용어정리
  • 분석방법과 개선방법, 훈련기법 등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사례연구, 체험학습, T Group, 역할연기 등 다양한 방법과 함께 사용된다. 리엔지니어링(Reengineering) 경영혁신의 일환으로 기업의 비용, 품질, 서비스, 속도와 같은 핵심적 성과에의 극적인 향상을 이루기 위해 기업업무 프로세스를 기본적으로 다시 생각하고 근본적으로 재설계하는 것으로 주로 재설계시 컴퓨터의 통합시스템(SI)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95년부터 97년 현재까지 경쟁력강

  • [관광마케팅] 고객만족경영
  • 분석 4(3) 고객만족도 조사 5(4) 선진 기업의 방문 64) 제 4단계 65) 제 5단계 66) 제 6단계 67) 제 7단계 6금호리조트 고객만족사례 1.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이념 62.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시스템 81) 서비스품질 경영시스템 92)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 103)고객만족 정보 시스템 103. 금호리조트의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방안 101)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102)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123) 인터넷 예약 서비스 비교를 통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