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브랜드 아웃백의 마케팅 분석 및 전략적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59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nalysis
-
Company
-
Industr y
-
Customer
-
Competitor
Strategy
-
S.T.P
-
Positioning strategy
Marketing Mix
-
4p
-
3p
Proposal
- 본문내용
-
?
Product
신선한
재료
무료
빵
제공
도시락
메뉴
?
최상급의
호주산
육우사용,
야
?
음식이
나오는
대기시갂
동
?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채류는
모두
국내
조달에
의해
안
아웃백만의
특징인
‘무료
빵’
밖에서도
아웃
백의
제품을
맛
조리,
당읷생산
당읷
판매
원칙
제공. 테이크아웃도
가능
본
수
있음
?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중심
1997년
4월
인천
공항
1호점
개점
후
서욳
및
수도권
지역
중심으로
확장
현재
국내
100개
매장
운영
인구
10만
명
이상
도시를
중점적으로
수도권
지역+
지방
도시로
확장
타
업체에
비해
주요
입지를
선젅
하여
경쟁
우위확보
- 참고문헌
-
-이짂아.'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젂략
및
개선방앆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김태종,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영현황과
개선방향에
대핚
고찰
: 아웃백
스테이크
하
우스의
위기원읶을
중심으로'.성균관
대학교
경영대학원.2010
-윢세핚. '서양음식젅의
개관'.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
-아웃백
http://www.outback.co.kr/
베니건스
http://www.bennigans.co.kr/
빕스
http://www.ivips.co.kr/
T.G.I.F
http://www.tgif.co.kr/
식품외식경제
http://www.foodbank.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http://blog.naver.com/sola1107
http://cafe.naver.com/junes81
http://www.storysearch.co.kr/story?at=view&azi=19028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