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브랜드 아웃백의 마케팅 분석 및 전략적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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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nalysis
-
Company
-
Industr y
-
Customer
-
Competitor
Strategy
-
S.T.P
-
Positioning strategy
Marketing Mix
-
4p
-
3p
Proposal
본문내용
?
Product
신선한
재료
무료

제공
도시락
메뉴
?
최상급의
호주산
육우사용,

?
음식이
나오는
대기시갂

?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채류는
모두
국내
조달에
의해

아웃백만의
특징인
‘무료
빵’
밖에서도
아웃
백의
제품을

조리,
당읷생산
당읷
판매
원칙
제공. 테이크아웃도
가능


있음
?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


서울

수도권
지역
중심
1997년
4월
인천
공항
1호점
개점

서욳

수도권
지역
중심으로
확장
현재
국내
100개
매장
운영
인구
10만

이상
도시를
중점적으로
수도권
지역+
지방
도시로
확장

업체에
비해
주요
입지를
선젅
하여
경쟁
우위확보
참고문헌
-이짂아.'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젂략

개선방앆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김태종,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영현황과
개선방향에
대핚
고찰
: 아웃백
스테이크

우스의
위기원읶을
중심으로'.성균관
대학교
경영대학원.2010
-윢세핚. '서양음식젅의
개관'.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
-아웃백
http://www.outback.co.kr/
베니건스
http://www.bennigans.co.kr/
빕스
http://www.ivips.co.kr/
T.G.I.F
http://www.tgif.co.kr/
식품외식경제
http://www.foodbank.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http://blog.naver.com/sola1107
http://cafe.naver.com/junes81
http://www.storysearch.co.kr/story?at=view&azi=190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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